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중국어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상상

*동아리 목적

상상 동아리는 공모전에 관한 다양한 정보 교류 및 실제로 공모전에 참가하며 자료 만들기, 발표 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두고 있으며, 더 나아가 졸업, 스펙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을 갖고 있습니다.

상상 동아리는 작년까지 창업동아리였습니다.

다양한 창업활동을 하였고, 창업활동 외에도 진로상담, 공모전 참가 등 창업에만 치중하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 과정중 대다수의 동아리 회원들이 공모전에 관심을 가졌고, 이를 중심으로 동아리가 돌아가게 되어 올해부터 공모전 동아리가 되었습니다.

올해부터는 공모전이 중심이 되어 동아리 활동을 진행할 것입니다. 하지만 창업 활동 혹은 봉사 등 공모전외의 활동 또한 원활히 진행 할 수 있도록 준비를 했습니다.

*동아리 주요 활동

○ 공모전 참가 (교내, 교외 모든 분야의 공모전에 관한 정보를 얻고 자신에게 맞는 공모전을 찾아 개인 혹은 단체로 참여 합니다.)

○ 창업 활동 (커뮤니티를 통해 대학생들이 해왔던 창업활동을 분석 하고, 아이디어를 내서 실제로 창업 활동을 진행 합니다.)

○ 봉사 활동 (지역 내 혹은 전국적으로 봉사 활동을 진행합니다.)

※ 이외의 하고 싶은 활동에 관한 의견을 내주시면 적극 수용 합니다!!

*동아리의 장점

○ 공모전관련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제일 큰 장점이자 공모전 참가에 의한 유닛이 제공 됩니다.)

○ 동아리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언제든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 자기 계발 (대학교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과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기 자신을 더욱 멋지게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