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산업대학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산업대학원장 인사말

국립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을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국립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은 산업기술에 관한 학문적 이론과 응용방법을 연구하고, 산업현장에서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융복합 인재를 양성하고자 1990년 3월 1일에 개원하였습니다. 현재 공학석사 과정으로 18개 학과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동안 배출한 수많은 졸업생들은 일선 산업현장에서 핵심인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산업대학원은 시대흐름에 적합한 직업인을 위한 계속연구라는 교육목표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전문인력 양성이라는 인재상을 구현하고자, 우리 대학교가 보유한 교수진과 연구단지 등의 박사급 강사, 최신 기자재 등 교육인프라를 활용하여 경쟁력을 갖춘 전문인력을 양성해 왔습니다.

또한, 최고경영자과정은 2000년 9월에 개설되어 지역 산업사회의 주역을 담당하는 기업체 고급경영자, 고급공무원, 군지휘관 등에게 경영․경제, 정보, 미래전략,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1년과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역민과 함께 성장해 온 국립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은 지역과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기 위하여 국립한밭대학교 교직원은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산업현장 각 분야에 종사하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장 김 장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