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홍보배너 공모전 첫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504 등록일2020-02-18
홍보배너 공모전 최우수 작품.jpg [432.2 KB]


□ 지난 12일, 교내에서 교직원과 학생,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대학 이미지를 참신하게 표현한 ‘제1회 홍보배너 공모전’ 우수작품 시상식을 가졌다.


 ○ 처음으로 열린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방식으로 대학의 숨은 가치를 지닌 친근하고 창의적이며 대학위상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을 찾고자 지난해 12월부터 2개월간 대학소개를 주제로 한 다양한 공모 작품을 접수하였다.


 ○ 대학이미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1명의 동문과 5명의 학생이 수상자로 선정되었으며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 1명에게는 30만원, 우수상 2명에게는 20만원, 장려상 3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졌다.


 ○ 최우수상을 수상한 시각디자인학과 김나영 학생은 “한밭대학교의 네 가지 상징색과 미래지향적인 파랑을 사용했으며, 캐릭터 일러스트와 한밭대학교의 학과 픽토그램을 사용해 친근한 이미지를 조성하고 발랄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었다”며 작품설명을 하였다.


□ 공모전을 주최한 김윤기 기획처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과 지역주민이 대학에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학생과 지역주민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고 역량을 인정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국립대학으로서 지역과 함께하는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