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제23회 도서관 문화행사’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824 등록일2020-10-20
한밭대 도서관 언택트 페스타 포스터.jpg [250.2 KB]


□ 한밭대학교는 11월 2일부터 20일까지 3주간 ‘힘내라 청춘! 도서관과 함께하는 언택트 페스타’라는 슬로건으로 제23회 도서관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한밭대학교 도서관 주관으로 학생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고려하여 비대면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주로 구성하였고, 이를 통해 교내 구성원과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주요 행사로는 언택트 햄버거데이, 저자와의 랜선 만남, 한밭 도서나눔전, 제11회 독서마일리지 및 모범이용자 시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 특히, ‘저자와의 랜선 만남’은 베스트셀러인 「영어책 한권 외워봤니?」의 김민식(MBC PD) 작가를 초청하여 ‘우리 모두 미디어가 되자’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더 큰 관심이 예상된다.


 ○ 또한 도서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한밭 도서나눔전’은 ‘도서기증 교환전’과 ‘도서나눔전(1,200여권)’으로 운영되며, 지역주민도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기획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 할 예정이다.


□ 김응규 도서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모두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알리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재학생과 지역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