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338 등록일2021-03-04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 제39기 수료식(최병욱 총장 격려사).jpg [468.5 KB]

□ 지난 24일 오후 4시 교내 산학연협동관에서 산업대학원 ‘제39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했다.


 ○ 이날 수료식은 코로나19 상황으로 최병욱 총장과 민병찬 산업대학원장, 송명기 총동문회장, 박용우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등 내외빈과 수료생 대표, 공로상 수상자 등 소규모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이번 제39기는 총 38명이 수료했으며, 지난 1년 간 저명인사 초청특강과 관련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수료생 간 친목도모와 정보교류의 장을 만들었다.


 ○ 민병찬 산업대학원장은 수료식사를 통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무사히 수료하게 된 것을 축하하고, 이제부터는 한밭대학교의 동문으로서 산학협력, 연구지원 등 모교발전에 함께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최병욱 총장은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쌓은 인적네트워크와 경영 기법들이 앞으로의 활동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대학도 여러분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지원하겠다”고 격려하였다.


□ 한편 산업대학원은 2001년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를 시작으로 제39기까지 2,967명의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최근에는 서울대 교육종합연구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과정을 공동운영하기로 하면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는 뉴 글로벌 리더 양성에 힘을 모으고 있다.


붙임  사진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