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입학안내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코로나-19 관련 정시모집 서류제출 변경사항 안내 [정시]

작성자입학과  조회수428 등록일2020-09-22

2021학년도 정시모집 원서접수 시 서류제출 안내

 

 

▶ 원서접수 : 2021. 1. 7.(목) 10:00 ~ 2021. 1. 11.(월) 18:00 


▶ 지원자격 증명서류 및 기타서류 제출 : 2021. 1. 7.(목) 10:00 ~ 2021. 1. 18.(월) 17:00

                                            

      ※ 아포스티유확인서 및 영사확인서 제출기간은 (안내사항 2.) 참고



<<안내사항>>


1. 공통사항


 가. 코로나바이러스-19 예방을 위하여 서류제출은 우편물제출을 원칙으로 함

 

 나. 방문제출이 필요한 경우, 본교 입학본부 건물(S0, 국제교류관) 1층 로비(현관입구) 방문창구에서 제출

      방문 시 KF94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바람

 

 


제출방법 요약

구분

우편물접수

방문제출

비고

제출기간

‘21.1.7.(목)10:00~1.18.(월) 소인까지 유효함

‘21.1.7.(목)10:00~1.18.(월) 17:00

 (평일 근무시간에 한함)

우편물 접수를 원칙으로 함

제출장소

(34158)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125 한밭대학교 S0 5

입학본부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125 한밭대학교 S01층 로비(현관 입구)



2. 외국고교 증명서


 가. 대상서류: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아포스티유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서)


 나. 변경사항


구 분

변경 전

변경 후

비고

발급기준일

2021. 1. 1.(금) 이후

2021. 10. 19.() 이후

-

제출기한

2021. 1. 18.(월) 까지

2021. 1. 18.(월) 까지

기한내 제출이 어려울 경우,

해당증명서 원본 또는 공증기관·국제우편 접수증

(품명기재필수)2020.10.6() 까지 제출

2021. 1. 22.()까지 아포스티유확인서 또는 영사확인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