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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경제학과

 
HIGHHANB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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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시범운영 안내

작성자경제학과  조회수743 등록일2022-04-22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붙임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개인정보동의서.hwp [32 KB] 바로보기

출석 인정 절차 전산화를 아래 기간 동안 시범 운영할 예정입니다.

출석 인정이 필요한 학생들은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확인 후 신청 바랍니다.


가. 시범 운영 기간 : 2022.04.20.(수) ~ 2022.06.03.(금)

나. 절차: 학생 신청 → 학과 접수 → 학장 승인 → 단과대학 행정실 확정

※ 학생 신청 전 교과목별 교수님께 결석 일자 및 결석 사유 설명 필요

※ 승인 여부 본인의 지속적 확인 필요



다. 출석인정 신청 방법

1. 파일명은 반드시 [이름_서류명] 형식으로 업로드

(ex.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2. 출석인정 신청 사유에 관계없이 개인정보동의서는 꼭 필요하며, 개인정보동의서 서명 칸에 자필로 서명한 뒤

스캔 또는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업로드


3. 모든 파일은 한글이나 이미지 파일이 아닌 PDF로 변환하여 첨부필요


4. 수업 날짜 오기입, 개인정보동의서 미첨부, 불필요 서류 첨부, 사유 수정 필요 등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가 있으니

최종 확정이 되기 전까지 학생 본인이 수시로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