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정보통신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작성자정보통신공학과  조회수274 등록일2021-09-17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안내.pdf [217.4 KB] 바로보기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

 
2. 기간: 2021. 9. 28.(화) ∼ 9. 29.(수) 매일 09:00∼16:00 【2일간】

 

3. 등록금 납부방법
  가. 고지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
  나. 등록금 납부(은행 또는 카드)
  다. 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처리 됨(붙임 안내문 “7. ‘0원’ 납부 방법” 참고)

 
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2021. 9.27.(월) 15: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5. 수납 상세내역: 붙임 내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