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산업경영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1학년도 제2학기 공학교육인증전문 프로그램 이수 및 포기 신청서 제출 안내

작성자산업경영공학과  조회수485 등록일2021-09-06
02. 공학교육인증 이수신청서 및 포기신청서(양식).pdf [87.5 KB] 바로보기

1. 관련 : 한밭대학교 공학교육인증 프로그램 운영지침 제7

 

2. 위와 관련하여 공학교육인증 전문프로그램 이수 및 포기 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 상: 기계공학, 산업경영공학, 토목공학, 환경공학전문 프로그램

. 이수신청: 전입생 중 전문프로그램 이수를 희망하는 학생

. 이수포기: 4학년 1학기 개시 이전의 산업경영공학 전문프로그램 소속 학생

. 한밭대학교 공학교육인증 프로그램 운영지침7(전문 프로그램 이수신청 및 포기)


7(전문 프로그램 이수신청 및 포기) 전입생이 전문 프로그램 이수를 희망하는 경우, 전입 후 1개월 이내에 <별지 제4호 서식>전문 프로그램 이수신청서를 해당 프로그램에 제출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총장의 허가를 얻어야 한다. 다만, 전문 프로그램 개시년도 이후에 입학한 복학생은 제외한다.

운영위원회는 전문 프로그램에 소속된 학생이 3학년 2학기를 마치기 전에 인증기준 이수정도를 <별지 제6호 서식>에 따라 점검하고 그 결과를 학생에게 알려야 한다.

2016학년도 이후 주간(전일제) 입학생부터는 단일인증제가 적용되어 인증을 포기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 전입생, 다중전공, 석사 통합과정, 외국인 유학생, 학군사관후보생, 주간에서 야간수업으로 변경한 주야간 수업형태 변경자는 예외적으로 포기할 수 있으며, 예외 조항 적용자는 본교 학칙 및 학사운영규정에서 정한 졸업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2016학년도 이전 입학생과 단일인증 예외적용이 가능한 자 중 전문 프로그램의 이수 포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4학년 1학기 개시 이전 공학교육혁신센터에서 지정한 기간에 <별지 제7호 서식>전문 프로그램 포기신청서를 해당 프로그램에 제출하고 소정의 절차를 거쳐 총장의 허가를 얻어야 한다.

74항에 의거 인증을 포기한 학생은 전문 프로그램에 다시 참여할 수 없으며, 본교 학칙 및 학사운영규정에 따라 일반 프로그램으로 졸업한다.

단일인증 예외적용자가 졸업시점에서 예외적용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졸업을 유보한다.

 

. 제출내용 : 이수신청서 및 포기신청서

. 제출방법 : 지도교수님께 상담 후 제출(원본 제출 또는 co903@hanbat.ac.kr(선명하게 스캔 후 제출, 선명하지 않을 경우 원본 제출 요청))

. 제출기한 : 2021. 9. 27.(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