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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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지원비 지급 및 정산·제출 절차 |
구분 |
수행자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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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확정 |
미래창의인재교육원 |
- 지원 확정 공문 발송 - 법인카드 배포(미래창의인재교육원→학과)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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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 수행 |
학생 |
- 과제지원비 사용(캡스톤디자인 전용 법인카드) <결제 방법> ①오프라인: 학과에서 카드 수령 후 사용 ②온라인: 미래창의인재교육원 방문하여 물품 확인 후 결제 - 월별 정산 보고서 제출(원본으로 학과에 직접 제출) |
학과 |
- 법인카드사용대장 관리 ※추후 법인카드 미정산내역 확인을 위해 학과별로 필수 관리 - 월별 정산 보고서 서류 검토 및 미래창의인재교육원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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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창의인재교육원 |
- 정산 내역 최종 검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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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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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 보고 |
학생 |
- 학과로 기한 내 결과보고서(과제 요약 소개서 및 과제 수행 보고서) 제출 |
학과 |
- 지원 과제를 취합하여 공문 제출(과제 종료 후 7일 이내) - 법인카드 반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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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창의인재교육원 |
- 제출 서류 최종 검토 |
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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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지원비 사용 가능 및 구매 불인정 항목 |
□ 과제지원비 사용 가능 및 구매 불인정 항목
구매(사용) 가능 품목 |
구매(사용) 불인정 품목 |
∘시작품 재료비(배송비 포함) ∘시약구입비 ∘실험실습비·장비사용(대여)료·분석료(단, 교내 시설 및 장비는 제외) ∘인쇄비 ∘회의비(최대 과제지원비의 20%까지 사용 가능) ∘전문가 활용비(20만원/일(4시간)) ∘관외 출장비(시외버스, 기차 등) |
∘완제품, 사무용품(펜, 노트, 파일 등) ∘컴퓨터 및 관련기기(PC, 모니터, 프린터, 일반업무용 S/W, 하드디스크 등) ∘USB 메모리 등 저장장치, 클라우드 이용비(데이터 저장용) ∘외주용역, 인건비 ∘문헌구입비, 논문 열람비, 학회등록(참가)비, PPT 템플릿 사용료 등 각종 수수료성 비용 등 ∘기자재성(회수품성) 품목 ∘현금 환원이 가능한 재료(상품권, 교환권) ∘관내 출장비(시내버스, 택시 등) |
협의 필수 항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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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소모품(ex. 10만원 이상의 공구용품, 측정기계 등의 물품) |
※재료비 성격이 불확실한 경우 미래창의인재교육원 문의 요망
□ 관련 규정 준수
- 「3단계 산학연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LINC 3.0)」 사업비 관리 운영 지침
-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시행령(2022.06.08.)
Ⅲ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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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지원비 정산 요령 |
□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지원비 정산서 양식 활용
∙ 영수증 번호는 지출일자 순으로 일련번호 기재(월별로 1번부터 작성)
∙ 각 지출내역별로 필수 증빙서류 원본 제출
∙ 항목별 증빙서류
항목 |
월별정산 보고서 |
카드 영수증 |
거래 명세서 |
사진 |
견적서 |
기타 |
재료비 (시약구입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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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부채납동의서, 물품구매반납확인서(기자재성 및 회수품성 물품인 경우) |
장비사용 (대여)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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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사용내역서(기관장 직인 필수) 또는 결과보고서 -설계도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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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석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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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성적서 또는 실험 결과보고서(기관장 직인 필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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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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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월별정산보고서는 월별로 1회만 작성(항목별로 작성하지 않고, 취합하여 작성)
※사진은 물품 품목 및 개수 확인이 가능하도록 사진촬영
※영수증에 품목, 수량이 나오는 경우 거래명세서 생략 가능
※카드 영수증과 거래명세서의 일자는 동일해야 함
※견적서 일자는 구매일 1개월 전∼카드 영수증 일자까지로 발급
※거래명세서, 견적서는 구매 업체에서 발급
※재료비 등 100만원 이상 결제 시, 검수조서와 비교견적서(타업체 견적서) 필수 제출
□ 정산 시 주의사항
∙ 정산서류 미비 및 미제출시 해당 과제 정산서류의 보완 요청 또는 과제지원비 반납을 요청할 수 있음
∙ 과제지원비 부당사용으로 감사 적발 시, 환수조치 등의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음
∙ 과제지원비 초과 사용 시, 초과금을 반납 해아함
∙ 카드 사용은 공휴일 및 주말 사용 불가
∙ 관외지역(대전 유성구 외 지역)에서 카드 사용은 가능하나, 교통비는 지원 불가함
∙ 과제지원비는 각 참여학기의 학기 종강일을 기준으로 사용 가능
□ 보고서 제출
구분 |
내용 |
월별 정산 보고서 |
-당월 사용내역을 익월 5일까지 원본 제출 -학과사무실에서 취합 후 미래창의인재교육원으로 전달 ex. 4월 1일∼30일까지의 사용내역을 5월 5일까지 제출 -참여학기의 종강(학사일정 참고) 후 7일 내 제출 |
결과 보고서 |
-고지한 기간까지 학과에서 공문으로 제출(원본 인편 제출) -참여학기의 종강(학사일정 참고) 후 7일 내 제출 |
※정산서 제출 일정은 학과 및 사업단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서식 1-1]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결과보고서(일반 유형)
[서식 1-2]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결과보고서(일반 외 유형)
[서식 2] 월별정산보고서
[서식 3] 영수증 첨부철
[서식 4] 구매 물품 사진
[서식 5] 회의록
[참고] 서식별 작성요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