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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회계세무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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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출석인정승인신청 관련 안내※

작성자회계학과(학부)  조회수356 등록일2022-06-10


해당 공지를 확인하지 않아 받게 되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회계학과입니다.
출석인정승인신청과 관련하여 안내드릴 부분이 있습니다.


간혹 출석인정승인신청을 했는데 취소가 난 경우 학과 사무실로 취소사유를 묻는 연락이 자주 옵니다.
현 시스템상 학생들 계정으로는 취소사유를 확인할 수가 없어 학생들이 재신청 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아래 몇 가지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내용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출석인정승인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석인정승인신청이 취소가 되는 경우>


1. 출석인정승인신청 시 서류 미비
1)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신청사유에 해당하는 관련 증빙서류
중 하나라도 누락이 되면 무조건 취소됩니다.
반드시 두 개 서류 모두 업로드하여 신청해주세요.


2.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서명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제출 시 반드시 본인 "자필서명"이 들어가야합니다.
워드로 적는 경우 무조건 취소됩니다.
직접 출력하여 서명을 하든, 전자기기를 이용하여 서명을 하든 자필 서명을 포함하여 업로드해주세요.


3. 취소 이후 재신청 시
현재 시스템 상 취소 이후 재신청 시, 기존에 신청했던 내역을 수정하여 재신청을 하는 경우 오류가 난다고 합니다.
때문에 취소 이후 재신청을 하는 경우 기존 신청 내역을 삭제하고 새롭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출석인정승인신청 기준에 벗어나는 경우
예) 월 1회 초과하여 생리공결 신청, 수술이나 입원 등의 이유가 아닌 병원 치료 등

(출석인정승인신청 방법 공지사항의 기준을 확인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시스템 업로드 이후 본인이 시스템을 확인하여 출석인정이 승인까지 잘 되었는지 직접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