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여름학기 영어단과과정 모집에 따른 안내
학생들의 영어 학습동기 부여 실전 영어능력향상을 위하여「2023학년도 여름학기 영어단과과정(토익, 토익스피킹,기초회화 등)」아래와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학생은 신청하기 바랍니다.가. 모집기간: 2023. 5. 26.(금) ~ 선착순 모집나. 운영기간: 2023. 6월 ~ 8월 (60/40/30/20시수 인정, 프로그램 별 상이)* 접수방법 등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은 포스터(붙임 파일) 참조붙임1. 2023 여름학기 영어단과과정 포스터 1부.2. 2023 외국어 재학생 여름학기 영어 단과과정 운영 계획(안) 1부.2023.06.05
-
2023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교내장학생(보훈) 선발 안내
□ 신청 안내◦ 대상자: 국가유공자 등예우및지원에관한법률과 기타법령에의한 국가유공자 본인 및 배우자※ 국가유공자 자녀는 계절학기 감면 대상 아님◦ 지급액: 전액◦ 구비서류- 교내장학금 사전감면 신청서 1부- 국가유공자증 사본 또는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 1부◦ 신청기간: 2023. 6. 7.(수) ~ 2023. 6. 8.(목) 13시◦ 제출처: 학과 사무실□ 유의사항◦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등록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 수납필 영수증을 받아야 함◦ 학비 감면 장학금은 등록금 납부 시 감면 처리되는 장학금으로 등록금액 범위 내에서 지급◦ 구비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 발급 서류만 인정(면제대상자증명서)◦ 교내장학금은 학생 신청에 의한 장학금으로 본인이 신청하지 않은경우 학교에서는 지급 의무 없음한밭대학교 학생처 장학복지팀2023.06.05
-
[★필독] 2023학년도 1학기 2차 정기상담 안내('23.6.5.~6.20.)
1. 정기상담 기간 : 2023. 6. 5.(월) ~ 6. 20.(화)2. 지도교수 확인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학적관리개인신상조회개인신상관리학적정보에서 지도교수 확인*지도교수 표기 안되어 있는 학생은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3. 상담방법 : 대면 원칙(방법은 지도교수님 안내에 따라 진행) - 교수님연구실 확인(학과홈페이지-교수소개-교수진)4. 이수점검표를 작성하여 본인의 이수현황 점검 및 상담자료로 활용하기 바랍니다.5. 정기상담 미실시시 다음학기 수강신청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2023.06.02
-
대학일자리본부 프로그램(2023년 여름방학) 홍보
-
교내 성적우수 장학 관련
Q. 3.75가 넘으면 모두 우수A 장학금을 받나요?A. 학교 장학위원회에서 학과로 A급 장학금 O명, B급 장학금 O명... 등 장학인원을 배정해줍니다.학과에서는 기준에따라 성적우수자 순으로 학교에서 정해준 인원만큼만 장학생을 배정하므로 3.75가 넘는다고 모두 장학금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Q. 2학년 때 1학년 공학설계입문을 재수강 했습니다. 학과에서 개설된 과목인데 전공개설 교과목 취득학점에 포함되나요?A. 공학설계입문, 캡스톤디자인 I 등은 학과에서 개설되지만 이수구분이 '특화'인 과목입니다. 전공개설 교과목 취득학점은 전공, 심화 과목만 해당하므로 특화인 공학설계입문 취득학점은 포함되지 않습니다.Q. 성적우수장학금을 받는지 언제 알 수 있나요?A. 장학금 배정은 국가장학금 등 여러 이유로 등록금 납부일 직전까지 변경이 됩니다. 학과에 미리 전화를 해서 문의하셔도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변경될 수 있으므로). 따라서 등록금 고지서 발급일에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2022.09.20
-
코로나 관련 학과통보 및 출석인정 안내
1. 학과사무실 전화 통보 (042-821-1198)- 학교에 확진자 현황 보고를 위해 학과사무실로 전화를 해주시기 바랍니다.2.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증빙자료 제출 (이메일: yjs2398@naver.com 후 전화)- 수업 출석인정을 위해 출석인정승인신청서 등 자료를 제출하기 바랍니다.: 출석인정승인신청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에 서명을 한 후 제출바랍니다.(한글-입력-자유선을 이용한 서명 등)- 이때, 동영상으로 진행하는 강의는 제외하고 작성 바랍니다.(대면수업 필수작성, 줌수업은 본인 상태에 따라 참여 여부를 결정하여 참여하지 못할경우 작성)- 증빙은: 본인 확진의 경우 : 확진 문자(날짜가 보이게 캡쳐) 또는 통지서 등: 가족 확진의 경우 : 가족확진 문자 또는 통지서,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증상이 있으나 자가진단키트 음성으로 출석이 불안한 경우 : 자필확인서- 코로나로 인한 출석인정은 2022-1학기 중 최대 2주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3. 수업 참여 전, 수업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또는 연구실 전화로 수업참여 못함을 말씀드리기4. 학과에서 학장님 승인을 받은 공문을 학생에게 전달하면 담당교수님께 드리고 출석인정 받기!* 개인정보 동의서 양식 변경(2022. 5. 16.) : 양식 하단 서명은 본인 또는 보호자 중 한분 서명만 하시면 됩니다.2022.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