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간/주말/휴일 잔류 신청방법 안내
야간/주말/휴일 잔류 신청방법 안내출력실(렌더팜) / 컴퓨터실(208호, 408호, 206-1호) 야간,주말,휴일 사용 희망 학생들은 신청 필수!○. 신청절차(1) 과사무실에서 연구실 등록 신청서 작성 및 제출 (처음 잔류 신청하는 학생만 제출)(2) 한밭대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에서 신청(붙임파일 STEP.01~04 참고)(3) 과사무실에서 잔류 신청 명단 작성 (당일 오후 4시까지)(4) 과사무실에서 학생 명단 취합 후, 학과장님께 전달하여 승인처리 예정(5) 강의실 열쇠 대여 및 반납- 열쇠 대여: 당일 오후 5시 50분~6시에 학과사무실로!- 열쇠 반납: 다음날 오전 8시까지★신청 마감시간: 당일 오후 4시까지★신청 사이트: https://safety.hanbat.ac.kr/ushm/main/home.do (한밭대학교 연구실안전관리시스템)○. 주의사항※ 오후 4시 이후에 신청한 학생은 강의실 사용 불가※ 야간 잔류 신청은 수업이 없는 오후 6시 이후, 강의실만 사용 가능※ 열쇠대여 시 과사무실 닫기 전 방문할 것※ 열쇠반납 시 사용한 강의실 정리정돈 필수※ 주말, 휴일 잔류 신청은 무조건 전날 오후 4시까지 신청※ 주말, 휴일 잔류 신청 시, 열쇠 관리 철저히 하고 반납※ 다른 수업시간에 렌더 돌리는 상황 목격시, 렌더 파일 전부 삭제조치※ 잔류 미신청 학생 3회 적발시, 출입통제 및 추후 안전교육상담실시★ 메뉴얼, 신청절차, 주의사항 꼭 꼼꼼히 읽어보고 신청하기 바랍니다!!2023.11.29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교내장학생(보훈) 선발 안내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교내장학생(보훈) 선발 안내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교내장학생(보훈) 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신청대상 학생들은 기간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장학명: 국가유공자 장학금○. 신청대상: 국가유공자 본인 및 배우자(자녀는 해당 사항 없음)○. 제출기한: 2023. 12. 4.(월) 16:00까지○. 제출방법: 증빙서류 원본 학과사무실로 제출※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꼭!! 참고 바랍니다.2023.11.29
-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
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수납 안내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수납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수강신청한 학생들은 기한내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수납 일정1) 대상: 겨울 계절학기 수강신청 학생2) 기간: 2023. 12. 12.(화) ~ 12. 13.(수) 09:00~16:00【2일간】3)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수납 상세내역: 붙임 내용 참조2023.11.28
-
2023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정정 안내
[2023학년도 겨울계절학기 수강정정 안내]2023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정정 관련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한 학생들은 확인 바랍니다.○. 수강정정 일정 : 2023.11.30.(목)10:00 ~ 12.01.(금)23:59※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고 요망!202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