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회계세무학과입니다.
[ 출석인정신청 ]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신청방법 및 관련 서식은 붙임을 꼭 참고 바랍니다.
출석인정신청한 학생은 신청 후, 신청 결과를 꼭 확인 바랍니다.
만일 진행구분이 [ 취소 ]일 경우, 붙임파일 혹은 사유 등을 확인하시어 재신청 바랍니다.
주된 취소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출석인정신청서 미첨부
2) 본인 혹은 담당교수 서명 누락
3) 붙임파일 확인 불가 (파일 깨짐 등)
4) 출석인정 세부인정기준 해당되지 않음.
확인하시어 출결에 불이익 없도록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