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첨부파일(붙임문서) 확인 바랍니다.
■ 활동 지원비 사용 기간 : 2021. 10. 18. (월) ~ 2022. 04. 29.(금)
■ 활동비 지원 내용 : 재료비, 회의비 (2021. 10. 18. (월) 이후 학과사무실을 통해 사용 예산 확인 가능 )
■ 지원금 사용 방법
1. 동아리 신규 등록 및 회원추가 기간 : 2021. 10. 01. (금) ~ 2021. 10. 15. (금)
→ 활동 중 동아리 신규 등록 및 회원 추가 불가하므로 기간 내 완료하도록 함
2. 동아리[붙임2] 지원금 사용 계획서 제출
→ 제출 후 사용 일정은 변동 가능하나, 사용 금액은 변동 불가
3. 부서에서 지원금 사용 목적 및 적절성 검토 후 승인 시 카드 수령
→ 비목(회의비, 재료비)에 따라 카드 사용 방법 상이
(※ ‘지원금 사용 시 참고사항’ 내용 확인)
4. 지원금 사용 후 1주일 이내 학과에 결과보고 제출 (지원금 정산서[붙임4], 활동보고서[붙임5], 참
석자 서명부[붙임6], 카드전표(별첨) 등 증빙서류 (간이영수증 불가))
- 회의비는 1일, 1회, 1인당 10,000원(학생) / 30,000원(교직원) 이내
- 활동보고서[붙임5]에 증빙 사진 필수
→ 회의 중 사진만 가능 / 각종 포즈 및 보정효과 불가
※ [붙임2]는 최초 1회 제출 / [붙임4]~[붙임6]은 건별 제출
※ 결과보고 기간(카드 사용 후 1주일 이내) 미 엄수 시 지원 중단
※ 지원금 사용 시 참고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