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온라인 헬프룸 안내
[온라인 헬프룸 안내]1. 시간 : 18시~21시2. 방법 : 위 시간동안 TA학생들이 줌계정에 로그인하고있고, 헬프룸 참여학생들은 교과목 계정에 따라 들어가 학습하기3. 줌계정영어Zoom 회의 참가https://hanbat.zoom.us/j/8288288883회의 ID: 828 828 8883수학 :Zoom 회의 참가https://hanbat.zoom.us/j/6660684660회의 ID: 666 068 4660컴퓨터Zoom 회의 참가https://hanbat.zoom.us/j/4732191308회의 ID: 473 219 1308위 링크 클릭후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2021.03.03
-
2020학년도 2학기 HBNU인재인증제 유닛 확정 취득내역 및 지급계좌 제출 안내
2020년 2학기 HBNU인재인증제의 확정 유닛취득내역을 게시하오니 확인 후 개인정보 동의서와 지급계좌를 제출하지 않은 학생은 기간 내 제출 바랍니다.■ HBNU 인재인증제 취득내역2020년 2학기(2020.07.01.~2021.01.08.) 신청서 제출 및 행사 참여 서명부를 바탕으로 작성, 이의신청 내용 반영■ 이의신청 반영사항 : 19건 63유닛 추가 반영■ 주요 이의사항- 이번 학기에 실시한 설문조사 중 누락분이 다수 발생하였으나 전산으로 처리 완료된 결과만 인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의신청이 반영되지 못하였음. 추후 전산으로 결과가 집계되는 건에 대해서 즉각적인 확인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안내 예정- 미래산업융합대학의 HBNU 인재인증제는 미래산업융합대학 소속 재학생의 교내 비교과 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제도로 개인활동보다는 미래산업융합대학의 내부 활동 또는 미래산업융합대학의 학생 신분으로 하는 외부 활동을 지향하고 있음. 향후 내부 활동 중심으로 활동 권장.■ 장학금 지급 : 3월 첫째주 중 지급예정(변동 가능)■ 장학금 : 1유닛당 28,000원■ 계좌제출 기간 : 2021.03.04.(목) 14:00까지 ※제출기한엄수■ 기타 문의사항이호범 교수 042-828-8550김정아(담당자) 042-828-8494/jjswallow@hanbat.ac.kr- 미래산업융합대학 -2021.02.26
-
2021학년도 신입생 대상 사교육 및 선행학습 영향평가 설문조사
2021학년도 신입생 대상 사교육 및 선행학습 영향평가 설문조사■ 가. 조 사 명: 2021학년도 사교육 및 선행학습 영향평가 설문 조사■ 나. 조사내용: 2021학년도 본교 신입생의 사교육 및 선행학습 영향평가 설문조사■ 다. 조사기간: 2021. 2. 25.(목) ~ 3. 19.(금)※ 조사 결과 표본값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기간을 연장할 수 있음■ 라. 조사대상: 2021학년도 본교 신입생 전원■ 마. 조사방법: 온라인 URL 설문조사 (http:/naver.me/FYu8TZ94)2021.02.24
-
2021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수강정정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내역 확인 및 수강정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창의 글쓰기' 교과목은 3월 3일부터 (10시~17시)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창의 글쓰기'는 예전 '글쓰기'(교과목코드: 20180344)와 교과목과 동일교과목입니다.이전에 '글쓰기'를 수강한 학생이 '창의 글쓰기'를 수강신청하여 듣는 경우, 학점 인정 안됩니다!2021.02.24
-
(2020.6.17.수정) 2020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실시 계획 안내
※변경사항디지털논리회로, 회로이론대면평가에서 비대면평가로 변경2020학년도 1학기 안전하고 공정한 기말평가 수행을 위한 실시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가. 평가기간: 2020.06.15.(월) ~ 06.27.(토)나. 평가방법: 비대면 평가 원칙이지만 학교측으로부터 제한적으로 승인을 받은 교과목에한하여 대면평가 실시 (평가인원, 일시, 강의실 상황 조건 등을 고려한 제한적 승인)다. 평가실시1) 비대면 평가: 담당교원이 공정성 확보 방안을 마련하여 자율적으로 평가 실시하오니,교과목별 담당교수님의 지도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2) 대면평가 : 대면평가 시행 교과목은 [첨부1]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안전하고 공정한 기말평가 수행을 위하여 학생들이 지켜야 할 수칙 [첨부2]를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면평가에 해당하는 학생 유의사항1. 시험시작 30분 전까지 등교- 소독, 발열체크 및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 뒤에 평가장 입실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오셔야 합니다.- 출입 관리에서 37.5도 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확인된 유증상자는 재측정 및 재확인 후본교에서 별도로 마련한 임시 선별 진료소(S2동 앞)로 조치될 예정입니다.- 시험기간동안(06.15~06.27) 각 건물 출입은 출입구 1개로 단일화할 예정이며 외부인의 출입은 통제됩니다.**건물별 출입구는 [첨부3]에서 확인!!2. 반드시 마스크 착용2020.06.15
-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IT시스템공학과 신입생 대상으로 학과사무실에서는 학생증 발급신청을 일괄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이에 따라 신입생분들은 기한 내에 증명사진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이후에 신청하는 경우, 학생 개인이 학생처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게 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1. 신청기간: 2020.05.08(금) 18:00까지2. 제 출 처: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N13동 502호), 담당자: 안소희○ 사무실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18:00이후에는 근로학생이 21:00까지 상주하오니, 근로학생을 통하여 제출해도 됩니다.3. 제출방법: 증명사진(3x4) 1매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제출**뒷면에 반드시 학과, 학번, 성명을 기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문의) 학과사무실 042-828-8884■ 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관련이 관련이 없는 순수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 현금카드 기능 불능)발급신청신입생 (소속 학과(학부) 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신청), 재발급 (학생처 방문 신청 S2동 3층)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3,000원)■ 금융기능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결제 가능한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카드(후불형), 현금카드, 교외 결제가능(물품구입)발급신청한밭대 국민은행에 학생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S2동 2층)*반명함 사진 1매 필수 지참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2,000원)2020.04.28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 시행 안내 (신입생)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을 시행합니다.1. 교육명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2. 교육기간 : 2020.03.25.(월)~05.15.(금)까지 연장3. 교육시간 : IT시스템공학과 저위험연구실 연구활동종사자 2시간 (4과목 이수)4. 교육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http://safety.hanbat.ac.kr/)*첨부파일 매뉴얼 확인5. 교육대상 : IT시스템공학과 2020학년도 신입생* 안전교육은 학생들의 의무이자 필수입니다.* 안전교육이수증을 출력 후 메일(ash20@hanbat.ac.kr) 또는 학과사무실(N13동 502)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0.03.26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을 시행합니다.1. 교육명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2. 교육기간 : 2020.03.16.(월)~05.15.(금)까지 연장3. 교육시간 : IT시스템공학과 저위험연구실 연구활동종사자 3시간4. 교육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http://safety.hanbat.ac.kr/)5. 교육대상 : IT시스템공학과 2학년 학생*신입생은 별도 공지* 안전교육은 학생들의 의무이자 필수입니다.* 안전교육이수증을 출력 후 메일(ash20@hanbat.ac.kr) 또는 학과사무실(N13동 502)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0.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