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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1학기 중간강의점검 실시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강의점검을 실시하오니학생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개설된 학부 교과목2. 기간 : 2021.4.21.(수) ~ 4.30.(금)3.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로그인->수업관리->강의평가등록->중간강의점검입력->저장4. 문의 : 교육품질관리센터(828-8683)2021.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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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부제 설문조사 (HBNU유닛 or 커피쿠폰지급)
안녕하세요!미래산업융합 대학에서 학부제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의견 참여가 미래대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1.내용: 학부제 인식조사 및 대학운영 선호방식2.기간:2021년 4월 20일(화) ~2021년 4월 27일(화)(14:00시 종료)3.문항 및 소요시간: 32문항, 약 15분 ~ 20소요.4.참여혜택: 1)HBNU 유닛: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참여 6개학과(기계소재, 전기시스템공학 ,IT시스템 21학번, 창업경영,회계세무부동산, 스포츠건강과학)5 유닛부과.2) 커피 쿠폰: 평생교육체지지원사업 미참여 3개 학과(융합건설시스템, 융합디자인학과,IT시스템 20학번,19학번)5.참여주소: http://w1.surveymonster.kr/2021/04/P21041303/S.asp6.설문참여 확인 방법1)설문 마지막에 아래와 같은 메세지 나오면 설문완료2)설문조사 링크 재접속->학번 기입-> 귀하께서는 이미 설문 조사 참여를 완료해주셨습니다.7.문의:042-828-88882021.0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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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학생신청 : 2021.4.12.(월) 10:00 ~ 4.16.(금) 23:592. 학과접수, 교원승인 : 2021.4.12.(월) 10:00 ~ 4.20.(화) 18:003. 최종확정 : 2021.4.22.(수) 10:004.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5.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 my.hanbat.ac.kr)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반드시 신청 전 학생이 담당교원과 면담 실시 및 구두 확인(코로나19로 전화,이메일,문자 등 비대면 면담 실시)6.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붙임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1.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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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4.7.(수)4. 8.(목)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4.6(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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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IT시스템공학과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2021학년도 IT시스템공학과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21.3.31.(수)까지 일반학생증만 학과에서 일괄 신청 받으며,해당기간 이후에는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처(S2동 3층)방문하여 발급하여야합니다!1. 일반학생증(순수학생카드) VS 금융학생증(체크카드기능)둘 중 어떤 학생증 발급할건지 선택2. 신청방법- 일반학생증: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들어가서 본인 사진 확인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 체크 한다.※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 체크한 경우를 일반학생증 신청자로 간주함※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뜨는 본인사진이 학생증 발급 시 인쇄되는 사진입니다.만약 학생증에 해당 사진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하는 경우, 학과사무실에 별도로 증명사진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3/31까지) - 금융기능학생증: 신분증 지참하여 한밭대 국민은행 방문하여 신청 및 발급3. 유의사항※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개인정보동의' 체크안하면 학생증 발급이 안됩니다!※ 일반학생증 재발급 시, 수수료 3,000원 발생하며 학생 본인이 직접 학생처 방문하여 신청해야함 (S2동 3층)Q. 일반학생증과 금융학생증 기능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관련이 관련이 없는 순수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 현금카드 기능 불능)발급신청신입생 (소속 학과(학부) 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신청), 재발급 시 (학생처 방문 신청 S2동 3층)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3,000원)■ 금융기능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결제 가능한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카드(후불형), 현금카드, 교외 결제가능(물품구입)발급신청한밭대 국민은행에 학생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S2동 2층)* 신분증, 반명함 사진 1매 필수 지참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2,000원)2021.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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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6.17.수정) 2020학년도 1학기 기말고사 대면평가 실시 계획 안내
※변경사항디지털논리회로, 회로이론대면평가에서 비대면평가로 변경2020학년도 1학기 안전하고 공정한 기말평가 수행을 위한 실시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가. 평가기간: 2020.06.15.(월) ~ 06.27.(토)나. 평가방법: 비대면 평가 원칙이지만 학교측으로부터 제한적으로 승인을 받은 교과목에한하여 대면평가 실시 (평가인원, 일시, 강의실 상황 조건 등을 고려한 제한적 승인)다. 평가실시1) 비대면 평가: 담당교원이 공정성 확보 방안을 마련하여 자율적으로 평가 실시하오니,교과목별 담당교수님의 지도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2) 대면평가 : 대면평가 시행 교과목은 [첨부1]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안전하고 공정한 기말평가 수행을 위하여 학생들이 지켜야 할 수칙 [첨부2]를 반드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면평가에 해당하는 학생 유의사항1. 시험시작 30분 전까지 등교- 소독, 발열체크 및 자가진단 문진표 작성 뒤에 평가장 입실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적 여유를 두고 오셔야 합니다.- 출입 관리에서 37.5도 이상의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확인된 유증상자는 재측정 및 재확인 후본교에서 별도로 마련한 임시 선별 진료소(S2동 앞)로 조치될 예정입니다.- 시험기간동안(06.15~06.27) 각 건물 출입은 출입구 1개로 단일화할 예정이며 외부인의 출입은 통제됩니다.**건물별 출입구는 [첨부3]에서 확인!!2. 반드시 마스크 착용2020.0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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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IT시스템공학과 신입생 대상으로 학과사무실에서는 학생증 발급신청을 일괄적으로 진행하고자 합니다.이에 따라 신입생분들은 기한 내에 증명사진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한 이후에 신청하는 경우, 학생 개인이 학생처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게 될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1. 신청기간: 2020.05.08(금) 18:00까지2. 제 출 처: 미래산업융합대학 통합학과사무실(N13동 502호), 담당자: 안소희○ 사무실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18:00이후에는 근로학생이 21:00까지 상주하오니, 근로학생을 통하여 제출해도 됩니다.3. 제출방법: 증명사진(3x4) 1매 지참하여 학과사무실 제출**뒷면에 반드시 학과, 학번, 성명을 기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문의) 학과사무실 042-828-8884■ 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관련이 관련이 없는 순수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 현금카드 기능 불능)발급신청신입생 (소속 학과(학부) 사무실에서 일괄적으로 신청), 재발급 (학생처 방문 신청 S2동 3층)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3,000원)■ 금융기능학생카드용도도서관리시스템(출입통제, 열람실 좌석 배정, 도서대출ㆍ반납)전자출결시스템(합동강의실)금융결제 가능한 금융기능학생카드(교통카드(후불형), 현금카드, 교외 결제가능(물품구입)발급신청한밭대 국민은행에 학생 본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S2동 2층)*반명함 사진 1매 필수 지참발급수수료신입생 (무료), 재발급(2,000원)2020.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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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 시행 안내 (신입생)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을 시행합니다.1. 교육명 : 2020년도 상반기 연구실 신규 안전교육2. 교육기간 : 2020.03.25.(월)~05.15.(금)까지 연장3. 교육시간 : IT시스템공학과 저위험연구실 연구활동종사자 2시간 (4과목 이수)4. 교육방법 :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http://safety.hanbat.ac.kr/)*첨부파일 매뉴얼 확인5. 교육대상 : IT시스템공학과 2020학년도 신입생* 안전교육은 학생들의 의무이자 필수입니다.* 안전교육이수증을 출력 후 메일(ash20@hanbat.ac.kr) 또는 학과사무실(N13동 502)호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