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도 전기 자연계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 안내
2024년도 전기(상반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자세한 내용은[붙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가. 신청 내용: 2024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나. 신청 대상: 자연계 대학원* 박사학위과정 수학 중에 있는 자* 2024년도 병역지정업체로 지정된 총 119개 자연계 대학원 소속 학생만 지원 가능([붙임1-참조2] 기관 목록 참조)다. 신청 방법 및 기간1) 지원자 온라인 신청: 2024.4.30.(화) 10:00 ~ 5.13.(월) 18:00까지2) 지원자 온라인 신청 완료 후 대학원 담당자에 통보: 2024.5.14.(화)※ 기간 내 지원자 신청 및 기관 공문 제출이 모두 완료되지 않을 경우는 사유를 불문하고 불인정함.라. 기타사항1) 필수 제출 서류 목록 및 양식, 제출 시 유의사항 등 관련 반드시 [붙임] 확인2) 공고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 사업 게시판의 공지사항에도 동일하게 게시됨3) 2024년 박사과정 전문연구요원 복무관리매뉴얼(병무청 발간)은 용량관계로 첨부가 불가하여 게시판 공지로 대체함※ 한국연구재단 홈페이지(www.nrf.re.kr) 접속 후 [사업안내] - [사업분류] - [교육인력양성사업] - [대학연구기관 전문연구요원지원사업] - [공지사항] 게시글 확인붙임 1. 2024년도 전기 자연계 대학원 전문연구요원 편입대상자 선발 공고문 1부.2. (지원자) 제출서류 양식 및 온라인 신청 매뉴얼 각 1부. 끝.2024.04.19
-
Recruiting Students for Korean Language(Special) Course of Spring, 2024
Recruiting Students forKorean Language(Special) Course of Spring, 2024■ Course InformationTitleContentsSubjectKorean Language(Special) Course of Spring, 2024(Basic conversation skill equivalent to TOPIK level 1)ParticipantsInternational Students, Post Graduate, Family member of studentsPeriod2024. 5. 7.(Tue)7. 12.(Fri.)TimeTuesday, Thursday, Friday(16:0017:30)PlaceFace to Face lecture(S0, #301)Number ofStudents20 students (in order of application)FeeFree of Charge■ How to apply: Apply through the administrative office of graduate school or office of each college■ Recruiting period: 2024. 4. 17.(Wed.) ~ 4. 30.(Tue) 18:00-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 at Hanbat National University -2024.04.17
-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박사학위 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자격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할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1. 제출일자: 2024. 4. 29.(월) ~ 5. 3.(금) (※기일엄수)2. 제출자격(모두 충족)가. 석・박사 학위과정을 4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원생 또는 석・박사학위과정 수료한 자나. 총 평점 평균 3.0 이상인 원생다. 졸업종합시험에 합격한 원생라.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기준 충족자(박사학위만 해당)3. 심사용 논문 제출서류구 분석 사박 사제출서류◦ 석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석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4부◦ 심사용 논문 3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 박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박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6부◦ 심사용 논문 5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술지 논문 게재 확인서(2020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논문심사료금이십만원(₩200,000)금오십만원(₩500,000)논문심사료 입금계좌국민은행 (예금주: 국립한밭대학교(대학원전형료)) 991501-01-219625※ 입금시 필히 본인 명의로 입금유의사항1. 심사용 논문은 A4용지의 소프트커버로 작성요망2.「석・박사 학위논문작성요령」은 대학원 홈페이지-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8번)참조4. 기타사항가. 통합학사정보시스템(졸업관리(원)학위논문심사학위논문심사신청)에 기한내(2024. 4. 29.(월) ~ 5. 3.(금)) 학생 본인이 직접 논문심사 신청나.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턴잇인) 중 선택하여 활용다.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서명(우측: 확인란 지도교수 서명, 좌측: 학생 서명)붙임 1. 석․박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및 논문요약서,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 각 1부.2.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논문심사신청 방법 1부.3.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운영 지침 1부.4.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활용 지침 1부.5.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내 1부.6. 논문심사료 입금 통장 사본 1부.끝.2024.04.16
-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 공고(대학원)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 공고학칙 제47조(제적)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1학기 미복학 및 미등록 제적자를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또한 재입학을 희망할 경우 학칙 제48조 및 대학원 학사운영규정 제27조에 따라 재입학 신청할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과사무실 또는 대학원 행정실(☎042-821-1722)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적자 명단순번대학원소속학과학번이름제적사유1대학원경영학과30221**8김*원미복학2대학원응용소재공학과30221**6한*준미복학3대학원건축학과30211**0전*승미등록4대학원빅데이터융합학과30224**1HO **N KHOA미등록5대학원빅데이터융합학과30231**4김*형미등록2024 4. 4.대학원장2024.04.04
-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
2023학년도 후기 졸업예정자 석・박사학위 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자격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1. 제출일자: 2024. 4. 29.(월) ~ 5. 3.(금) (※기일엄수)2. 제출자격(모두 충족)가. 석・박사 학위과정을 4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원생 또는 석・박사학위과정 수료한 자나. 총 평점 평균 3.0 이상인 원생다. 졸업종합시험에 합격한 원생라.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기준 충족자(박사학위만 해당)3. 심사용 논문 제출서류- 제출서류◦ 석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석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4부◦ 심사용 논문 3부◦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2023년 신설)◦ 논문심사료 입금증- 논문심사료: 금이십만원(₩200,000)- 논문심사료 입금계좌: 국민은행 (예금주: 국립한밭대학교(대학원전형료)) 991501-01-219625※ 입금시 필히 본인 명의로 입금- 유의사항◦심사용 논문은 A4용지의 소프트커버로 작성요망◦ 「석・박사 학위논문작성요령」은 대학원 홈페이지-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8번)참조4. 기타사항가. 통합학사정보시스템(졸업관리(원) → 학위논문심사 → 학위논문심사신청)에 기한내(2024. 4. 29.(월) ~ 5. 3.(금)) 학생 본인이 직접 논문심사 신청나.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턴잇인) 중 선택하여 활용다.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서명(우측: 확인란 지도교수 서명, 좌측: 학생 서명)2024.04.16
-
2024학년도 전반기 졸업종합시험 실시 안내
1. 졸업종합시험(외국어 및 전공시험) 일시 및 장소가. 원서접수 : 2024. 3. 18.(월) ~ 3. 20.(수) 18:00까지(면제신청 포함) 학과사무실로 제출나. 시험일시 : 2024. 4. 11.(목) 14:00~15:20○ 석사 : 14:00~15:00 (전공 60분)○ 박사 : 14:00~15:20 (전공 80분)다. 장소 : 대학원 지정장소(추후 안내 예정)2. 시험과목가. 석사과정 :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3과목나. 박사과정 : 학과에서 출제하는 전공 교과목 중 4과목※ 2022학년도부터 영어시험은 별도의 시험출제 없이 공인인증 성적 등으로 대체3. 응시자격요건가. 학·석사과정: 8학기 이상 수료하고, 학사과정 수료학점을 충족하고 석사과정 12학점 이상을 취득한 학생으로 지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나. 석사과정: 3학기 이상 등록하고 12학점 이상 취득한 원생으로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다. 박사과정: 4학기 이상 등록하고 27학점 이상 취득한 원생으로 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2024.03.06
-
2024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 학생2. 기간: 2024.2.20.(화)∼2.23.(금) 매일 09:00∼16:00 【4일간】3.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4.2.19.(월) 10: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 출력※ 복학생 및전액 장학금 수혜등으로 고지서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 반드시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등록처리 해야함. 첨부파일 참조4. 납부 방법가. 은행 납부- 수납은행: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전국 각 지점 및 출장소- 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 은행앱 ※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학생 개인 가상계좌 중 하나에 입금(타인명의로 입금 가능)나. 카드 납부- 수납카드: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만 납부 가능)- 이용카드: 개인신용카드 (법인·체크·가족카드 등 제외)- 카드결제취소 당일취소만 가능(단, 부분취소 불가)5. 상세안내: 첨부파일 참고6. 문의전화가. 학교-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통합학사정보시스템(전산정보원): 042-821-1391, 1389(고지서, 로그인)-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학생생활관(기숙사): 042-821-1938, 1939- 학생회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나. 은행 및 카드사- 국민은행: 1588-9999- 농협은행: 1588-2100- 하나은행: 1588-1111-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현대카드: 1577-60002024.02.13
-
2024학년도 1학기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방법: 학과 상담 후 학생 본인이 통합학사정보시스템으로 수강신청 및 정정(붙임1)※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대학원생으로 로그인-수강관리(원)-수강신청관리-학생수강신청2. 수강신청 기간1) 재학생 및 복학생- 수강신청 기간 : 2024. 1. 30.(화) ∼ 2. 5.(월)- 확인 및 정정기간 : 2024. 3. 4.(월) ∼ 3. 8.(금)2) 2024학년도 전기 모집 신입생- 수강신청 기간 : 2024. 3. 4.(월) ∼ 3. 8.(금)3. 이수학점 안내1) 수강학점 : 매학기 최대 9학점 이내2) 수료학점- 석사:24학점- 박사:36학점3) 학과 지정 전필교과목은 반드시 이수하여야 졸업 가능4. 유의사항- 다른 학과(전공) 교과목 수강신청 시 다른 학과(전공) 개설교과목 수강신청서 제출- 수강 관련 규정(필독): 대학원학사운영규정 제12조 ∼ 제20조(붙임2)- 그 외 주요사항들은 학칙 및 대학원 학사운영규정을 준함※ 2019.10.21. 대학원 학사운영규정의 전부개정에 따라 2019학번까지는 종전 학사운영규정 참고2024.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