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강의점검 실시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강의점검을 실시하오니학생분들은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1. 대상 : 2021학년도 1학기 개설된 학부 교과목2. 기간 : 2021.4.21.(수) ~ 4.30.(금)3. 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로그인->수업관리->강의평가등록->중간강의점검입력->저장4. 문의 : 교육품질관리센터(828-8683)2021.04.20
-
학부제 설문조사 (HBNU유닛 or 커피쿠폰지급)
안녕하세요!미래산업융합 대학에서 학부제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재학생 여러분의 적극적인 의견 참여가 미래대 발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1.내용: 학부제 인식조사 및 대학운영 선호방식2.기간:2021년 4월 20일(화) ~2021년 4월 27일(화)(14:00시 종료)3.문항 및 소요시간: 32문항, 약 15분 ~ 20소요.4.참여혜택: 1)HBNU 유닛: 평생교육체제지원사업 참여 6개학과(기계소재, 전기시스템공학 ,IT시스템 21학번, 창업경영,회계세무부동산, 스포츠건강과학)5 유닛부과.2) 커피 쿠폰: 평생교육체지지원사업 미참여 3개 학과(융합건설시스템, 융합디자인학과,IT시스템 20학번,19학번)5.참여주소: http://w1.surveymonster.kr/2021/04/P21041303/S.asp6.설문참여 확인 방법1)설문 마지막에 아래와 같은 메세지 나오면 설문완료2)설문조사 링크 재접속->학번 기입-> 귀하께서는 이미 설문 조사 참여를 완료해주셨습니다.7.문의:042-828-88882021.04.19
-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에 대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1. 학생신청 : 2021.4.12.(월) 10:00 ~ 4.16.(금) 23:592. 학과접수, 교원승인 : 2021.4.12.(월) 10:00 ~ 4.20.(화) 18:003. 최종확정 : 2021.4.22.(수) 10:004.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5. 절차 : 학생 온라인 신청(통합학사정보시스템 my.hanbat.ac.kr)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반드시 신청 전 학생이 담당교원과 면담 실시 및 구두 확인(코로나19로 전화,이메일,문자 등 비대면 면담 실시)6. 유의사항-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붙임문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2021.04.12
-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1학년도 제1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cc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 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2. 기간: 2021.4.7.(수)4. 8.(목)09:0016:00 【2일간】3. 등록금 납부방법고지서 출력등록금 납부납부확인서 출력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카드통합학사정보시스템은행창구 방문카드사 홈페이지가상계좌 이체공과금 납부※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6. 0원 납부 방법 참고)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2021.4.6(화) 15: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고지서 출력※ 우편 및 FAX 발급 불가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로그인통합학사정보시스템등록관리등록금고지서조회조회납부확인서 출력2021.03.31
[영어 온라인 연수] 2021학년도 글로벌 희망키움연수 참가자 모집국제교류원은 재학생들의 국제화 역량 강화를 위해 아래와 같이 「글로벌 희망키움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바,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연수기관: 미국 보이시주립대학교(초급), 캐나다 빅토리아대학교(중급)◎ 연수기간(미) 2021.7.6.~2021.7.30. (화~금 오전 7:30-12:00)(캐) 2021.6.28.~2021.9.3. (화,수,금 오전 9:00~10:15)◎ 연수방식: 온라인 원격 연수◎ 모집기간: 2021.4.22.(목).~2021.4.30.(금)◎ 참가자격: 본교 재학생(전 학과 대상) 중 소득분위 4분위 이하 (기초수급자 포함)◎ 신청방법: 첨부서류 이메일 접수 (slee1875@hanbat.ac.kr)[붙임자료]붙임1. 프로그램 소개 및 제출 서류 양식붙임2. (미국) 보이시주립대 소개 자료붙임3. (캐나다) 빅토리아대 소개 자료많은 신청 바랍니다.문의) 042-821-1875국 제 교 류 원
2021.04.21
2021학년도 제1학기 중간강의점검 실시 안내2021학년도 제1학기 중간강의점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본교 재학생은 전원 강의평가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가대상 : 2021학년도 제1학기 개설 교과목□ 평가기간 : 2021. 4. 21.(수) ~4. 30.(금)□ 평가방법본교홈페이지(http://www.hanbat.ac.kr)통합학사종합정보시스템학생로그인수업관리강의평가등록중간강의점검입력저장※ 강의평가 저장 시 수정입력이 안되오니 신중히 작성 부탁드립니다.중간강의점검은 강의에 대한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강의 후반부에 반영함으로써강의의 질을 제고하고, 나아가 학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자 실시하오니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2021.4.교무처 학사지원과
2021.04.21
사회맞춤형 산학협력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에서는 기업체 애로기술 지원을 위하여 기술지도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자 하오니,교수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가. 사업 명: 5차년도 기업애로기술지도 프로그램나. 지원목적: 대학이 보유한 전문인력, 연구장비 및 연구시설을 활용하여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 경영, 마케팅 및 디자인 분야의 현장 애로사항을 해결함으로써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프로그램다. 사업기간: 2021.5.~2021.11.(상시접수)라. 지원예산: 1일 200,000원/4시간(최대) 지도수당 지원마. 지원방법1) 신청 및 접수기간: 상시 제출서류 접수(2021.5.~2021.11.)2) 제출서류: 기술지도 신청서 및 보고서(붙임문서 참조)3) 제출처: S5동 502호 LINC+사업단(유사라 담당, 내선 1934, E-mail: sarahyoo@hanbat.ac.kr)바. 기타사항: 붙임파일 참조
2021.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