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료 제출 일정: ~2024.1.17.(수)
2. 제출자료 목록
① 실습 종합보고서 1부(서식1)
② 실습일지 1부(서식2)
③ 실습 성과 발표자료 제출서 1부(서식3)
④ 실습 성과 발표자료(PPT)
⑤ 재학증명서 1부
⑥ 본인명의 통장사본 1부
3. 자료 제출 시 유의사항
① 실습 종합보고서
-본인 성명란에 성명 및 서명 반드시 포함
-담당자 확인란에 담당자 성명 및 확인(도장 또는 서명) 반드시 포함
② 실습일지
-제출자란에 본인 성명 및 서명 반드시 포함
-담당자란에 담당자 성명 및 확인(도장 또는 서명) 반드시 포함
-실습시간 체크란에 실습한 시간대별로 체크 후 하루 실습시간 작성
-실습일자마다 사진 1부 첨부 필수
-일지 출력하여 제출 시 모아찍기, 양면복사 금지
③ 실습 성과 발표자료 제출서
-제출 동의란에 동의 필수
-제출자에 본인 성명 및 서명 반드시 포함
④ 실습 성과 발표자료
-발표자료 미제출 시 장학금 미지급
-양식 및 분량은 자유형식이나 반드시 포함되어야 할 항목은 포함하여 제출(실습기업, 담당업무, 소감 및 느낀점, 실습기업 담당자 또는 대표 인터뷰)
-제출된 자료로 인턴십 경진대회 시 발표 진행
*경진대회 발표자료 내용
-참여 인턴십 기업의 사례분석 및 실습내용 소감 등 자유주제
-10분 이내 발표 분량으로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