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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영어영문학과

 
HIGHHANB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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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신청 안내(23.10.10.수정)

작성자영어영문학과  조회수2,054 등록일2023-03-03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_학생.pdf [1,834.5 KB] 바로보기
개인정보동의서(출석인정).hwp [32 KB] 바로보기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5).hwp [96.5 KB] 바로보기

추후에 내용 변경될 수 있음.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준 안내>

 

-사유 발생 시 즉시 신청 (부득이한 경우 14일 이내 신고 원칙)

14 지난 경우 접수 불가

증빙서류 제대로 첨부하지 않을 시 접수 불가

(각 사유마다 필요한 증빙서류는 출석인정기준 참고)

 

-사유가 다를 경우 각각 작성하여 신청


-온라인(동영상) 수업은 신청 불가

 

<출석인정 신청 전>

 

-담당 과목 교수님께 당일 결석 사유 미리 말씀드리기

(이메일 보내거나 직접 말씀드리기)

결석사유는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을 확인

 

 

<출석인정신청 순서>


※신청 매뉴얼 참고

 

1. 통합학사정보시스템-수업관리-출석인정관리-출석인정신청

(“준비중이라는 팝업창 뜨는 경우 확인 버튼 누르면 신청 가능)

 

2. 학번 확인 해당 과목 선택 신규버튼 클릭 신청내용 선택 해당 강의 일자 강의시간 선택

 

신청사유 선택(출석인정세부기준 확인)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증빙서류(세부기준 확인) 업로드 저장

 

신청 후 수시로 진행사항 확인 필수(취소될 수 있음)

확정 후 승인확인서 출력 후 담당교원 제출 필수

 

<필수 첨부 자료>_수정



1. 개인정보이용동의서 (자필서명 또는 전자서명 필수)


2. 증빙자료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기준 확인 후 필요한 자료만)

 

공란이 있는 경우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학과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

위 자료 모두 업로드 후 신청해야합니다.

 

 

<코로나 관련 증빙서류 정리>_수정


1.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진료확인서나 진단서에 코로나 양성, 격리해야한다는 소견 필요

 

<신청 후 승인 절차>

 

1. 신청

 

2. 접수-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3. 승인-학장님께서 최종 승인

 

4. 확정-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5. 확정된 내역에 대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 제출


신청 후 수시로 진행사항 확인 필수(취소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