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하계 학생현장실습 시스템(통합학사정보시스템)입력 안내
방학중 실시하는 현장실습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원활한 현장실습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습업체 (교육담당자) 작성
가. 주소창에 http://newportal.hanbat.ac.kr 을 입력합니다.
나. “외부사용자”를 클릭하여 접속
다. ID. PW등 사용자 계정 문의(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
라. 발급받은 ID, PW로 접속
마. 현장실습 선택 – 현장실습 참여 신청 클릭
바. 기업정보, 교육담당자, 실습정보 입력
사.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기업) 클릭 – 기업체명 입력 후 Enter
아. 기업체에서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학생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7월 02일(목)까지 확인 클릭
- 출결석사항 및 실습일지 확인
- 종합보고서 확인
- 만족도검사(설문지)
- 종합평가 (점수)
2. 학생(실습대상자) 필수 작성
가. 종합정보시스템접속(https://my.hanbat.ac.kr) 접속
나. 개인 ID, PW로 접속
다.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학생) 클릭
라. 기본정보, 실습정보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7월 02일(목)까지 입력 클릭
- 출결근 작성 (출근, 지각, 결근, 휴일)
- 실습일지 작성 (150자, 3줄 이상)
- 종합보고서 (실습종료일)
- 만족도검사 (설문지) 등
* 문의 사항 : 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