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전자공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0학년도 동계 학생현장실습 시스템(통합학사정보시스템)입력 안내

작성자전자제어  조회수1,366 등록일2020-12-23
200629-학생현장실습 신청 매뉴얼(기업).pdf [3,567.6 KB] 바로보기
200629-학생현장실습 신청 매뉴얼(학생).pdf [4,781.6 KB] 바로보기

2020학년도 동계 학생현장실습 시스템(통합학사정보시스템)입력 안내

 

  방학중 실시하는 현장실습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원활한 현장실습이 이루어지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실습업체 (교육담당자작성

   주소창에 http://newportal.hanbat.ac.kr   을 입력합니다.

   . “외부사용자를 클릭하여 접속

   . ID. PW등 사용자 계정 문의(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

   . 발급받은 ID, PW로 접속

   . 현장실습 선택 현장실습 참여 신청 클릭

   . 기업정보, 교육담당자, 실습정보 입력

   .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기업) 클릭 기업체명 입력 후 Enter

   . 기업체에서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학생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12 28(월)까지 확인 클릭

       - 출결석사항 및 실습일지 확인

       - 종합보고서 확인

       - 만족도검사(설문지)

       - 종합평가 (점수)

 

2. 학생(실습대상자필수 작성

   . 종합정보시스템접속(https://my.hanbat.ac.kr) 접속

   . 개인 ID, PW로 접속

   . 현장실습 운영 - 현장실습운영관리(학생) 클릭

   . 기본정보, 실습정보 조회 후 아래의 사항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착신고서 : 12 28(월)까지 입력 클릭

       - 출결근 작성 (출근, 지각, 결근, 휴일

          - 4주 : 2021.01.19(화)까지

          - 8주 : 2021.02.18(목)까지

       - 실습일지 작성 (150, 3줄 이상)

          - 4주 : 2021.01.19(화)까지(20일)

          - 8주 : 2021.02.18(목)까지(40일)

       - 종합보고서 (실습종료일

       - 만족도검사 (설문지)

 

* 문의 사항 : 산학협력교육원 042-828-8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