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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융합경영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2022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신청 안내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작성자융합경영학과  조회수516 등록일2022-08-25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hwp [14 KB] 바로보기
[서식]출석인정신청서.hwp [17 KB]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메뉴

사용자

기능

출석

인정

신청

학생

학생이 해당 교과목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증빙서류(① 출석인정승인신청서(해당 신청서에 담당교수 확인 필수),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PDF형식 또는 JPG형식으로 업로드 필수!!

다른 형식으로 업로드 할 경우 확인 안되는 경우가 많음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최종 승인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 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함.

 - 필수 제출 서류: (1)출석인정승인신청서, (2)관련 증빙자료, (3)개인정보이용동의서(수기 서명후 스캔하여 업로드)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 승인이 났는 지 주기적으로 확인해야함.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한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불허사유'기재(불허사유 확인하여 재 신청하기)

3. 재 신청 시, 기존에 신청했던 취소내역을 삭제하고 재신청을 해주어야함

 - 취소된 내역만 수정했을 시 학과에서 확인이 불가하므로, 기존내역 삭제 후 다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