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융합경영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인사말

한밭대학교 융합경영학과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향후 미래사회는 기술 간 융복합화와 새로운 디지털 융합산업의 탄생 등 기존 환경과는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의 사회가 도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환경을 이끌어 나아갈 수 있는 리더는 융복합 사회의 특성을 이해하고 창의성을 바탕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리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립 한밭대학교 융합경영학과는 국내 최고 수준의 융합형 창의 전문리더 양성을 비전으로 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할 융합형 창의 전문역량을 갖춘 글로컬 스마트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Glocal Smart CEO인 글로컬(Glocal) 리더, 스마트(Smart) 비즈니스 리더, 창의적(Original) 리더, 융합형(Convergent) 리더, 전문지식(Expert) 리더 양성을 목표로 설정하고 교육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1988년 경영학과로 출범하여 지역인재를 양성하였으며, 2012년 경영회계학과로 경영학과와 회계학과가 통합하였으며, 2021년 3월에 4차 산업혁명에 대응하기 위해 융합경영학과로 새로이 출범하였습니다. 융합경영학과 전공분야의 유능하신 교수님은 물론 1988년 경영학과 출범이후로 국가 및 지역사회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있는 동문 네트워크는 학과의 큰 자산이며 자랑입니다.

Glocal Smart CEO 양성을 통해 현장 적응력 강한 창의융합형 인력을 양성하려는 융합경영학과의 발전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