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회계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시범운영 안내(+유의사항)

작성자회계학과(학부)  조회수898 등록일2022-04-21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붙임3)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 증빙서류 업로드 시, 반드시 파일명을 이름_서류명으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 서류명을 위와 같이 하지 않는 경우 출석인정 접수가 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회계학과입니다.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개발하여,

아래와 같이 시범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2. 4. 22. ()부터 출석인정승인신청 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시범 운영 기간: 2022. 4. 20.() ~ 2022. 6. 3.()

 

.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인정

신청

학생

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신청 사유선택,

증빙서류(개인정보동의서,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첨부하여 신청

**증빙서류 업로드 시, 반드시 파일명을 이름_서류명으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시스템 신청 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

(붙임1)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최종 승인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학과에 안내,

학과 담당 교원에 안내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 또는 저장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 필수 제출서류 : 관련 증빙서류,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 기재('불허사유' 확인하기)

 

붙임 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