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I 기말발표 공지 ]
* 지도 교수님께 연락드려서 발표 내용 및 일정에 대해 상담을 받고 발표준비를 하기 바랍니다.
1. 발표 자료 제출
- 제출기한 : 2025. 6. 1.(일)까지(기한 엄수!)
- 제출자료 : 캡스톤디자인 I 기발표 PPT자료(팀별 1부)
- 제출방법 : 조교 이메일 제출(yjs2398@naver.com)
2. 중간발표
- 발표일시 : 2025. 6. 2.(월) 오전 10시~
※ 발표준비는 9시 50분까지 모두 끝내고, 발표시간을 엄수하기 바랍니다.
- 발표장소 : N5동 506호
- 발표시간 : 10분이내 / 5분이내 (발표-필요한 경우 시연 포함/ 질의응답)
- 발표방법 : 팀원 중 대표(3명인 경우 발표하지 않은 학생)가 나와서 발표하며, 질문에 대한 답변은 팀원이 할 수 있음
- 기말발표부터 참고용으로 팀별 발표자료를 수강학생 전체에게 메일로 보내려고 합니다. 특별한 사유로 공유를 원치 않는 경우 5월 29일(목) 오후 5시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 바랍니다.
3. 발표자료 내용(첨부한 샘플 파일 참고)
* 자료 내용은 샘플을 참고하여 아래 내용이 포함되도록 작성
- 프로젝트(연구, 설계)목표
- 계획대비 진행상황
- 역할분담
- 설계 사양
- 연구 내용
- 중간 결과물
- 프로젝트 향후 계획
- 참고자료
※ 캡스톤디자인 I수강생은 모두 참여해야합니다. 불참 시 감점있습니다.
(특별한 사유로 불참시 지도교수님께 허락을 받은 후 발표 전 금요일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할 것)
※ 단정한 복장을 착용하고 발표에 참가하기 바랍니다.
※주제(제목) 또는 팀원 변경 시 2025. 5. 29.(목) 17:00까지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042-821-1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