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출석인정 신청 안내
출석인정 및 승인업무를 온라인화하여 학생과 행정의 편의를 제고하고자, 2024학년도 1학기부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인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라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한 출석인정 신청 매뉴얼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출석인정 방식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석인정 신청 및 확인서 출력이 가능하도록 전산화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출석인정 절차
메뉴 |
사용자 |
기능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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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석인정 |
①신청 |
학생 |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관련 내용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증빙서류 업로드 후 출석인정 신청 |
매뉴얼 참고 |
②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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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승인 |
학장 |
승인 또는 보완이 필요한 경우 반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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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확정 |
단과대학 행정실 |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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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제출 |
학생 |
출석인정 알림톡을 받으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 |
※ 출석인정신청시 해당 증빙서류를 반드시 첨부해야 함. 관련 서류는 사유 발생 전이나 발생 후 즉시 제출해야 하고, 부득이한 경우에는 발생일로부터 14일 이내 신고를 원칙으로 함.
붙임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