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과제 지원비 집행 및 정산 지침 안내
2025학년도 캡스톤디자인(종합설계) 정규과제 지원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과제신청에 따른 지원비 집행 후 '과제 지원비 집행·정산 지침 및 양식'에 맞춰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지원비 사용 : 지원 확정 후 법인카드 수령 후(일정 미정으로 추후 안내 예정)~ [학과사무실에서 법인카드 수령 후 사용]
▶ 지원비 사용 방법 : 캡스톤디자인 법인카드 사용 후 월별정산(학과별 1개의 법인카드 사용으로 카드 수령 전 학과사무실에 사용 문의 필수!!)
<결제 방법>
① 오프라인: 학과에서 카드 수령 후 사용
② 온라인: 미래창의인재교육원 방문하여 물품 확인 후 결제
▶ 정산서류 제출
- 월별 정산 보고서 제출(구글 클래스룸에 한글파일과 스캔본 PDF파일 서류 제출)
※ 서명 및 직인이 포함된 서류(ex. 회의비)는 구글 클래스룸 제출후, 원본을 미래창의인재교육원에 직접 제출 [담당자: RISE사업단 홍우림(821-1907)]
→ 구글 클래스룸 참여 코드 [건축설비시스템공학과 - it2ce4uo]
첨부 : 1. 2025학년도 캡스톤디자인 과제지원비 집행·정산 지침
2. 지출서류 점검표 양식
3. 구글 클래스룸 사용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