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 관련 출석인정 승인신청서 제출을 안내하오니 학생들은 참고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학과사무실 전화 통보(042-821-1196)
2. 수업 전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연구실 혹은 이메일로 연락드리기
- 코로나 확진(동거가족 코로나 확진, 증상으로 자가키트검사 음성이나 증상이 있어 불안 할 경우 등등)의 사유로
출석이 어려움을 교수님께 연락드리기
3.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 증빙자료 대면 제출 (N4동 312호, 홍정화조교) -발생일로 부터 14일 이내에 제출
■ 코로나확진 판정
-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증빙자료(격리통지서 혹은 확진문자)
■ 동거가족 확진판정
-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증빙자료(가족의 격리통지서 혹은 확진문자 와 가족관계증명서 혹은 등본)
■ 자가키트 음성이나 증상이 있어 불안한 경우
- 출석인정승인신청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증빙자료(자필확인서)
**2022학년도 1학기 중 코로나로 인한 출석인정은 최대 2주를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