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미디어공학과 수강신청 안내
1.수강문의: 042-821-1196(백송주조교)
2.지능미디어공학과 2022학년도 2학기 1학년 권고교과목
구분 |
개설학과 |
교과코드 |
과 목 명 |
분반 |
담당 교수 |
학점 |
비고 |
교양필수 |
노마드칼리지 |
NBAS100 |
대학영어 |
|
|
2 |
|
교양필수 |
노마드칼리지 |
NBAS1007 |
발표와 토론 |
|
|
2 |
|
교양선택 |
노마드칼리지 |
|
도전과 미래 중 택 1 |
|
|
3 |
|
교양선택 |
노마드칼리지 |
|
분석과 판단 중 택 1 |
|
|
3 |
|
교양선택 |
노마드칼리지 |
|
사고와 표현 중 택 1 |
|
|
3 |
|
전공선택 |
지능미디어공학과 |
INME1103 |
인공지능의 이해 |
01 |
방인규 |
3 |
기본전공 |
교양필수 |
노마드칼리지 |
NBAS1001 |
C프로그래밍 |
05 |
최해철 |
3 |
지능미디어공학과 신입생반 |
3. 2022학번 적용 교양교육과정 운영 기본방안
*기초교양 교과목은 필수로 지정
*글쓰기(창의/실용/공학 글쓰기) 3과목 중 택1 (2/2)
*C/Java/Python/Scratch 프로그래밍 4과목 중 택1 (3/4) -> 지능미디어공학과 C 프로그래밍 필수!
*핵심교양의 『소통과 인성』, 『분석과 판단』, 『도전과 미래』 영역별 한 과목 선택 필수
*일반교양은 영역별 이수 학점을 6학점 이내로 제한
* 교양교과목의 경우, 자신의 전공 특성과 유사한 교과목의 수강신청 금지
단과대학 |
학과 |
수강 제한 교과목 |
정보기술대학 |
지능미디어공학과 |
컴퓨팅사고, 데이터로 표현하는 세상, 기초 모바일 앱 프로그래밍, 모바일 앱 개발, 웹과 인터넷, IT융합개론 |
※2022학년도 지능미디어교육과정은 학사정보->교육과정 확인
※2022학년도 교양교육과정은 커뮤니티->자료실
4. 수강신청시 전공교과목에 대해 사전승인제를 실시합니다. 수강신청 후 승인/불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승인 불가시 정정 바랍니다. (사전승인은 실시간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2시간 이내에 처리될 예정입니다.)
5. 교내외 장학생 선발 시 , 취득학점, 유닛에 따라 장학금 수혜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므로 장학 관련 공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주요 안내사항(첨부문서 필수 확인!)
1. 수강삭제 지연제도 도입 ※수강삭제 후에는 되돌리 수 없으므로 신중히 선택
2. 학년제 수강신청 도입
날짜 |
8/1(월) |
8/2(화) |
8/3(수) |
8/4(목) |
8/5(금), 8/8(월) |
시간 |
수강학년 |
4·5학년 |
3학년 |
2학년 |
1학년 |
전체학년 |
10:00~23:59 (매일 10시 정각 로그인) |
3. “승인교과목”으로 지정된 교과목은 수강신청 후 개설학과 승인 후에 수강확정
■ 수강신청 세부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