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장 인사말

국립한밭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국립한밭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장 김영찬입니다.

국립한밭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 방문을 환영합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미래를 준비하는 소프트웨어융합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인 전문대학원입니다.

4차 산업혁명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세상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으며, 이러한 첨단 기술들은 앞으로도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은 이러한 변화에 대한 대응능력을 갖춘 소프트웨어융합 전문가를 양성하고자 합니다. 소프트웨어융합 대학원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물인터넷 등의 주요 기술 분야를 연구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들을 바탕으로 진취적인 소프트웨어 융합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은 산업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업에서 요구하는 최신 기술을 반영한 교육과제와 취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국내외 연구기관과 산업체와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은 미래를 선도하는 소프트웨어융합 인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은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기술을 선도해 나가는 리더들을 양성하여, 4차 산업혁명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자 합니다. 함께 미래에 도전하며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프트웨어융합 인재가 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웨어융합대학원장 김영찬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