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경영회계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정정 안내 ★

작성자경영회계학과  조회수3,192 등록일2020-03-11
수강신청변경신청서(서식).hwp [29 KB] 바로보기
수강신청변경신청서(예시).hwp [18 KB] 바로보기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정정 안내

 



안녕하세요, 경영회계학과입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정정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수강신청정정에 불이익이 없도록 해당 게시물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정정기간 : 2020.3.16.() 10:00~2020.3.20.() 18:00까지

- 학과사무실 업무시간 :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제외)

 

2. 수강신청정정방법 : 수강신청정정기간에는 학생들의 계정으로 직접 정정이 불가능하오니, 학생들이 수강신청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에 제출을 하면 수기로 수강 정정을 해드립니다.

 

* 수강신청정정 시 필수 증빙자료

- 수강신청변경신청서(담당교원의 서명 또는 도장 필수)

- (담당교원의 서명 또는 도장이 없는 경우) 담당교원의 승낙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1) 대면으로 수강정정 : 기존의 방식과 동일(원칙)

- 수강신청변경신청서를 작성하여 학과에 직접 방문하여 수강 정정(방문 시 마스크 필수 착용)

- 지정된 서식 및 증빙자료를 누락하는 경우 수강정정 불가능

2) 메일로 수강정정 : 2020학년도 1학기만 예외적으로 허용

- 메일로 수강정정신청 방법 : 지정된 서식대로 제목 작성 후 수강신청변경신청서 및 담당교원의 승낙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지정된 학과 메일로 송부

(제목 서식 : ‘수강신청정정 학번/이름/학년/,/연락처’)

- 지정된 서식 및 증빙자료를 누락하는 경우 수강정정 불가능

 

3. 수강신청정정 확인 : 학과에서 수기로 수강정정이 되면 본인 시스템으로 들어가 반드시 수강정정이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 메일로 수강정정하는 경우

- 처리결과는 본인이 시스템으로 직접 확인할 것

- 결과에 이상이 있는 경우 당일 18:00까지 학과 사무실로 연락 필수

- 문제 시 본인이 학과에 연락을 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본인이 책임을 짐(문제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만 받습니다.)

 

4. 수강신청정정 지정 메일 및 연락처

- 1학년 : 042-821-1287(김별 조교 71mbyeol@hanbat.ac.kr)

- 2학년 : 042-821-1329(조이화 조교 ihhihhi@hanbat.ac.kr)

- 3학년 : 042-821-1864(고한솔 조교 gohansol@hanbat.ac.kr)

- 4학년 : 042-821-1330(이보라 조교 leebora@hanbat.ac.kr)

학년에 따라 지정된 메일 및 연락처가 다르니, 반드시 본인 학년에 맞는 지정 메일 및 연락처를 이용하세요.(학년에 따른 지정된 메일 및 연락처를 이용하지 않아서 생기는 불이익은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수강신청정정 시 유의사항(꼭 읽어주세요!!!)

1) 수강신청정정은 대면으로 하는 것이 원칙이나 2020학년도 1학기만 예외적으로 이메일 수강신청정정도 가능합니다.

2) 전화로만 수강정정을 하는 것은 불가능하며 반드시 지정된 학과 메일로 수강신청정정서식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것으로 수강정정신청 해주세요.

3) 동일기간 내에 서면 및 이메일로 전교생의 수강신청정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교과목 공석의 여부는 본인 확인시점과 변동될 수 있음을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본인이 수강정정을 신청했을 때에 자리가 남아있었다고 해도 학과 사무실에서 시스템으로 수강정정 처리를 할 때에는 자리가 다 차서 수강을 못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4) 수강 교과목 삭제 시 담당교수의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오니 서명 및 도장을 받거나 이를 위한 증빙자료를 반드시 이메일 송부 시 함께 첨부해주세요.(담당교수의 메일, 문자 등의 증빙자료/전화로 확인 시 문자로 해당 사항을 확인 받을 것)

5) 본인 학년에 맞는 지정 메일 및 이메일을 통해 수강신청정정을 해주세요.(대면 정정은 학년에 관계없이 방문 시 모든 조교들을 통하여 정정이 가능합니다.)

6) 이메일로 수강신청정정을 하는 경우 대리 수강신청정정이 불가능합니다. 대리 수강신청정정을 하여 불이익이 생기는 경우 학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대면 정정은 대리 수강신청정정이 가능합니다.)

7) 교양 교과목은 담당교수의 확인 없이도 삭제 가능합니다.

8) 추가하고자 하는 교과목은 수강 가능 인원이 남아있는 경우에만 추가 가능합니다.

9) 교양 및 타과 전공 교과목은 해당 학과에 문의해야 합니다.

10) 타과생(복수전공/부전공 학생)이 수강정정을 할 경우 수강신청 정정과 관련한 행정절차는 본인 소속 학과에 문의해야 합니다.(경영회계학과에서는 타과생의 수강정정을 해줄 수 없습니다.)

 

** 첨부파일 목록 **

1. 수강신청변경신청서(서식)

2. 수강신청변경신청서(예시)

3. 2020학년도 1학기 경영회계학과 전임교원 및 강사 등 연락처(수강신청정정 기간 이후 파일 삭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