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경영회계학과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공지사항

※필독※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시범운영 안내(+유의사항)

작성자경영회계학과  조회수722 등록일2022-04-21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붙임3)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hwp [14 KB] 바로보기


안녕하세요, 경영회계학과입니다.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개발하여,

아래와 같이 시범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2. 4. 22. ()부터 출석인정승인신청 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시범 운영 기간: 2022. 4. 20.() ~ 2022. 6. 3.()

 

.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메뉴

사용자

기능

비고

출석인정

신청

학생

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신청 사유선택,

증빙서류(개인정보동의서,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첨부하여 신청

(시스템 신청 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붙임1)

매뉴얼 참고

접수

학과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승인

학장

최종 승인

확정

단과대학 행정실

승인 내역 확정 학과에 안내,

학과 담당 교원에 안내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 또는 저장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 필수 제출서류 : 관련 증빙서류,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 기재('불허사유' 확인하기)

 

붙임 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