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2025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 신청 및 접수 마감 안내(2025.12.12(금)까지) |
건설환경공학과 |
37 |
2025-12-08 |
출석인정 사용자 매뉴얼(전체).pdf" />
|
| 공지 |
2025학년도 학생포트폴리오 작성 방법 안내(공학인증 토목트랙학생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268 |
2025-11-14 |
학생포트폴리오 양식.hwp" />
|
| 공지 |
2025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안내(기간연장 12.19까지) |
건설환경공학과 |
493 |
2025-09-09 |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수강 매뉴얼.pdf" />
|
| 공지 |
2025학년도 2학기 핵심역량진단 실시 안내(25-2학기 진로설계3,4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459 |
2025-09-03 |
[교육성과센터] H-UP 핵심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 공지 |
2025학년도 2학기 직업역량진단 실시 안내(25-2학기 진로설계3,4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409 |
2025-09-03 |
2025 직업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 공지 |
2025학년도 2학기 모의 어학시험 일정 안내(진로설계3 관련) |
건설환경공학과 |
481 |
2025-08-28 |
(국제교류원) 2025학년도 2학기 모의 어학시험 일정.pdf" />
|
| 공지 |
2025-2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출석인정 세부인정 기준 및 조기취업) |
건설환경공학과 |
910 |
2025-08-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공지 |
2025년 법정의무 폭력예방교육 '이클래스한밭' 이수 안내(학부 재학생, 대학원생) |
건설환경공학과 |
490 |
2025-05-07 |
|
| 공지 |
2025학년도 교내장학생 선발 관련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385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공지 |
2025년도 C+U200 비교과교육과정 리플릿 |
건설환경공학과 |
487 |
2025-02-26 |
2025년 비교과과정 리플릿.pdf" />
|
| 709 |
202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안내(기간연장) |
건설환경공학과 |
298 |
2025-02-27 |
[붙임]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가이드북(학생증 발급).pdf" />
|
| 708 |
2025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확인 및 수강정정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743 |
2025-02-27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7 |
2025-1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출석인정 세부인정 기준, 조기취업) |
건설환경공학과 |
1,607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6 |
2025학년도 교내장학생 선발 관련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385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5 |
2025년도 C+U200 비교과교육과정 리플릿 |
건설환경공학과 |
487 |
2025-02-26 |
2025년 비교과과정 리플릿.pdf" />
|
| 704 |
2025학년도 건설환경공학과 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055 |
2025-02-20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3 |
2025학년도 건설환경공학과 신입생 및 1학년 복학생 수강신청 안내(수정_02.21) |
건설환경공학과 |
1,301 |
2025-02-20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2 |
2025학년도 신·편입생 수강신청 안내 및 재학생 1학년 수강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890 |
2025-02-19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1 |
2025년 1학기 주거안정장학금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628 |
2025-02-11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 700 |
2025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488 |
2025-01-24 |
붙임. 2025년 1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 포스터.jp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