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직업역량진단 실시 안내(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 1~4 수강생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137 |
2025-03-31 |
2025 직업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핵심역량진단 실시 안내(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 1~4 수강생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87 |
2025-03-31 |
[교육성과센터] H-UP 핵심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2 대학일자리본부 컨설턴트 필수상담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32 |
2025-03-17 |
진로설계 2 컨설턴트 필수상담 신청 안내(QR).pdf" />
|
공지 |
2025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12 |
2025-03-11 |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수강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모의 어학시험 일정 안내(진로설계2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64 |
2025-03-11 |
국제교류원-2025학년도 1학기 모의어학시험 일정.pdf" />
|
공지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52 |
2025-03-10 |
2025년 1분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_포스터_A4.pdf" />
|
공지 |
202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안내(기간연장) |
건설환경공학과 |
215 |
2025-02-27 |
[붙임]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가이드북(학생증 발급).pdf" />
|
공지 |
2025-1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출석인정 세부인정 기준, 조기취업) |
건설환경공학과 |
501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공지 |
2025학년도 교내장학생 선발 관련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72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공지 |
2025년도 C+U200 비교과교육과정 리플릿 |
건설환경공학과 |
66 |
2025-02-26 |
2025년 비교과과정 리플릿.pdf" />
|
공지 |
C+U200 졸업이수제도 적용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938 |
2021-08-02 |
C+U200 졸업이수제도에 대한 학칙 및 비교과과정 이수규정.pdf" />
|
456 |
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1,2차 수강취소(철회)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44 |
2022-12-12 |
1.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
|
455 |
2022학년도 건설환경공학과 CAD 기초특강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39 |
2022-12-08 |
|
454 |
학생연구자 대상 연구환경 만족도 설문조사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31 |
2022-12-05 |
붙임. 2022년 학생연구자 대상 연구환경 만족도 설문지.hwp" />
|
453 |
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19 |
2022-12-05 |
2022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홈페이지 게시).pdf" />
|
452 |
2023학년도 1학기 재난 피해가구 등록금 지원(재난 장학금)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14 |
2022-12-05 |
2023년 1학기 재난장학금 대학 홍보용 포스터.jpg" />
|
451 |
2022학년도 신입생 전공(트랙)배정 설명회 개최 및 신청서 제출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99 |
2022-12-02 |
|
450 |
건설환경공학과 환경공학전공 생태융합환경공학실험실 학부연구생을 모집합니다. |
건설환경공학과 |
419 |
2022-12-02 |
|
449 |
2023학년도 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570 |
2022-11-28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448 |
2022년도 진로 및 취창업 심리지원 프로그램 홍보 |
건설환경공학과 |
169 |
2022-11-28 |
|
447 |
2022학년도 제2학기 사회봉사활동 내역 제출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26 |
2022-11-23 |
사회봉사활동확인서.hw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