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직업역량진단 실시 안내(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 1~4 수강생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139 |
2025-03-31 |
2025 직업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핵심역량진단 실시 안내(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 1~4 수강생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89 |
2025-03-31 |
[교육성과센터] H-UP 핵심역량진단 사용자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진로설계2 대학일자리본부 컨설턴트 필수상담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33 |
2025-03-17 |
진로설계 2 컨설턴트 필수상담 신청 안내(QR).pdf" />
|
공지 |
2025년도 상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13 |
2025-03-11 |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수강 매뉴얼.pdf" />
|
공지 |
2025학년도 1학기 모의 어학시험 일정 안내(진로설계2 필수) |
건설환경공학과 |
65 |
2025-03-11 |
국제교류원-2025학년도 1학기 모의어학시험 일정.pdf" />
|
공지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53 |
2025-03-10 |
2025년 1분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_포스터_A4.pdf" />
|
공지 |
2025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방법 및 모바일 학생증 사용안내(기간연장) |
건설환경공학과 |
216 |
2025-02-27 |
[붙임] 2025학년도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가이드북(학생증 발급).pdf" />
|
공지 |
2025-1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출석인정 세부인정 기준, 조기취업) |
건설환경공학과 |
502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공지 |
2025학년도 교내장학생 선발 관련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73 |
2025-02-26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공지 |
2025년도 C+U200 비교과교육과정 리플릿 |
건설환경공학과 |
67 |
2025-02-26 |
2025년 비교과과정 리플릿.pdf" />
|
공지 |
C+U200 졸업이수제도 적용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939 |
2021-08-02 |
C+U200 졸업이수제도에 대한 학칙 및 비교과과정 이수규정.pdf" />
|
296 |
2021학년도 제2학기 다중전공 이수(취소)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01 |
2021-07-01 |
2021-2학기 다중전공이수신청안내.hwp" />
|
295 |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692 |
2021-06-29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294 |
2021학년도 2학기 전과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702 |
2021-06-29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293 |
2021학년도 2학기 수업형태변경 신청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649 |
2021-06-28 |
첨부파일이 2개 이상으로 게시글로 이동
|
292 |
2021학년도 제1학기 학점중복 취소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94 |
2021-06-25 |
중복과목 성적취소 매뉴얼(학생).hwp" />
|
291 |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23 |
2021-06-25 |
1.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
|
290 |
2021년 2학기 청년창업농육성 장학생 선발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22 |
2021-06-22 |
2021년 2학기 청년창업농육성 장학생 선발안내.hwp" />
|
289 |
2021년 2학기 농업인자녀 장학생 선발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39 |
2021-06-22 |
2021년 2학기 농업인자녀 장학생 선발안내.hwp" />
|
288 |
2021-2학기 복학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280 |
2021-06-21 |
|
287 |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수납 안내 |
건설환경공학과 |
134 |
2021-06-17 |
20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안내.pdf"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