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대학신문방송국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문화

[527호] 수요브런치로 문화행사 즐기자

작성자신문방송국  조회수613 등록일2022-09-07

대전광역시는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은 200811월부터 시작된 대전 시민을 위한 문화행사 중 하나이다.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은 대전광역시청 20층에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된 하늘마당에서 공휴일을 제외한 매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공연이다.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에서는 클래식, 국악, 퓨전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은 대전 시민들의 초점에 맞춘 지역 예술인으로 구성되거나 전공자의 연주를 통해 퀄리티 높은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계절별로 콘셉트를 정하여 대전 시민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공연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이후로는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 공연 송출을 통해 대전 시민들과 만나고 있다. 비대면 공연은 유튜브 대전수요브런치콘서트에서 품격 있는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9월에 열리는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 중 914일은 미오앙상블의 클래식 연주, 921일은 앙상블, 928일은 시립청소년합창단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대전광역시청 홈페이지에서 행사안내추천행사대전시청행사에서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의 연주자 정보와 연주 순서를 확인할 수 있다. 평범한 일상 속 우아한 선율을 느낄 수 있는 수요브런치 콘서트 공연을 통해 문화생활을 즐기기를 바란다.

글 이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