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학사공지

'20학년도 제2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철회) 안내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1,906 등록일2020-10-12
1. '20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안내문.hwp [15 KB] 바로보기
2. 수강취소 매뉴얼(학생용).pdf [556.6 KB] 바로보기

2020학년도 제2학기 수강취소 안내

1.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수강신청 착오 등의 사유로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2. 기간

구분

기간

학생 신청

10.19.() 10:00 ~ 10.23.() 23:59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10.19.() 10:00 ~ 10.28.() 18:00

최종 확정

10.29.() 15:00


3.
절차 및 신청방법

  •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후, 학과 접수 및 담당교원의 승인을 거쳐 수강취소 절차 완료
  • ∘ 방법 : 붙임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한밭대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네이버 검색 또는 https://my.hanbat.ac.kr 접속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수강관리 수강취소관리 수강강좌취소신청


5. 유의사항

  • ∘ 수강취소 가능한 교과목의 수 및 학점에는 제한이 없으나, 수강취소 후에도 최소 1학점은 수강을 유지하여야 함
  • ∘ 교과목 담당교원과 (비대면) 면담 하여 승인 허락을 받은 후 신청
  • ∘ 교원이 최종적으로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 본인 최종 확인
  • ∘ 수강취소로 인하여 졸업요건을 미충족하거나, 장학금 지급 기준에 미달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 교원과 상담후 수강취소 신청
  • ∘ 수강취소에 따른 등록금 환불은 발생하지 않음*에 유의

* 졸업유예자 등은 수강학점에 따라 등록금을 납부하지만, 일부 교과목을 수강취소하여도 이미 납부한 등록금에 대한 환불은 불가

 




2020. 10.

한밭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