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대학

공과대학
01 공과대학

공과대학은 학생들의 창의력과 응용력을 키워 글로벌 스탠더드를 지향하는 능력 개발과 취업률 제고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국가산업발전과 첨단과학기술의 연구개발 측면에서도 핵심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정보기술대학
02 정보기술대학

정보기술대학은 21세기 지식기반 정보화 사회에서 국가 및 지역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New IT 분야의 전문 인재양성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국내·외 과학 기술계와 산업현장에서 인정받는 인재양성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건설환경조형대학
03 건설환경조형대학

건설환경조형대학은 지구를 다듬고 가꾸는 조각가, 삶터를 살기 좋게 설계하는 계획가, 행복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예술가, 환경을 가꾸고 치유하는 의사, 아름다운 가치를 창조하는 디자이너를 양성하는 대학입니다.

인문사회대학
04 인문사회대학

인문사회대학은 인문학적 소양과 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외국어전공 분야의 실무 역량을 갖춘 창의·융합적 글로벌 인문학 대학으로, 인재육성을 목표를 위해 지역전문가 양성프로그램, 해외대학 어학연수 및 학점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경상대학
05 경상대학

경상대학은 다양한 이론을 연구하고,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건전한 상식과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젊은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활발한 연구와 수준 높은 교육을 통해, 사회의 각 분야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대학입니다.

노마드칼리지
07 노마드칼리지

노마드칼리지는 다양한 학문의 통합적 지식을 습득하고 사회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역량을 함양하여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다학문적 학제적 융합교육을 지향하고, 교양교과목들의 다양성 확보와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힘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