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학사공지

2021학년도 제1학기 수강정정 안내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13,991 등록일2021-02-23
2021-1 수강정정 안내문.pdf [3,685.2 KB] 바로보기


2021학년도 제1학기 수강신청 내역 확인 및 수강정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1. 수강정정 관련 일정


구분

기간

비고

폐강확정

2. 23.() 16:00

폐강된 교과목은 홈페이지 학사공지사항 게시

폐강된 교과목은 수강신청 목록에서 자동삭제

신청한 교과목이 폐강된 경우, 수강정정 기간에 다른 교과목 신청 가능

등록

2.23.() ~ 2.26.()

은행 업무시간 (09:00 ~ 16:00)에 납부

고지서 출력 : 2.22.() ~

문의처 : 총무과(042-821-1817, 828-8615)

개강

3.2.()

 

수강정정


3.2.() ~ 3.8.()

한밭대 수강신청 시스템( https://sugang.hanbat.ac.kr) 또는 모바일 어플 한밭대학교에서 직접 신청

PC

상단의 수강신청탭 클릭 교과목 조회

[+등록] 클릭하여 신청 [-삭제] 클릭하여 삭제


앱 다운로드 로그인 수강신청클릭

상단의 수강신청 조회탭 클릭 조회 [등록]

상단의 수강신청 목록탭 클릭 [삭제]


수강신청과 동일하게 수강신청과 삭제시간 분리

날짜

10:00 ~ 17:00

17:00 ~ 20:00

3.2.()

x

수강삭제

3.3.()

수강신청

수강삭제

3.4.()

수강신청

수강삭제

3.5.()

수강신청

수강삭제

3.6.()

수강신청

수강삭제

3.7.()

수강신청

수강삭제

3.8.()

수강신청

x

3.3.() 당일에는 오전 10시부터 로그인 가능

수강취소

4.12() ~ 4.16.()

수강중인 교과목 중 중도포기 희망 교과목 취소

통합학사정보시스템(https://my.hanbat.ac.kr)에서 신청

통합학사_수강관리_수강취소관리_수강강좌취소신청


 ※ 교과목 관련 정보는 첨부파일에 안내된 개설학과 연락처로 문의




2. 수강내역 확인 방법


수강내역 확인 방법에대한 이미지입니다. 4. 수강신청 내역 최종확인. 1)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2)좌측메뉴에서 학적관리 - 개인신상조회 - 개인신상관리 를 클릭하면, 오른쪽 페이지에 개인신상정보가 뜹니다. 3) 하단의 메뉴에서 수강이력을 클릭하면, 수강신청이 확정된 내역이 보입니다. 4) 대기, 불허 교과목은 수강이력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2021.2. .

교무처 학사지원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