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LINC+사업단, 덕분에 챌린지 동참

작성자기획과  조회수234 등록일2020-06-29
한밭대 링크 사업단 덕분에챌린지.jpg [476.3 KB]


□ LINC+사업단(단장 최종인)은 22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수개월째 진료에 애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 대전대 LINC+사업단으로부터 지목을 이어 받은 한밭대 LINC+사업단은 LINC+사업단 직원들과 산학협력단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 최종인 LINC+사업단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교직원들의 개인위생은 물론 방문객들 또한 철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도록 하겠다”며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부합하는 산학협력 및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 한편  LINC+사업단은 다음 주자로 제주대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과 창원대 LINC+사업단(단장 윤현규)을 지목하였으며, 기업체로 한밭대 가족회사인 ㈜에이투엠(대표 김정우)을 지목하였다.


□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보건복지부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과 존경을 담은 수어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표현한 뒤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