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일반/홍보

산업디자인학과, 제35대 졸업전시회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870 등록일2020-11-05
한밭대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 포스터.jpg [566.8 KB]

□ 산업디자인학과는 오는 8일까지 교내 갤러리 목련(S10동 1층)에서 ‘제35대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를 진행한다.


 ○ 산업디자인학과 졸업전시회는 ‘광연: 넓고 빛나는, 우리의 발돋움’을 제목으로 개최되며, 앞으로 학생들의 사회로의 발돋움과 수많은 인연을 만나 빛이 날 것임을 의미한다.


 ○ 금년 졸업 작품은 제품디자인, 환경디자인, 운송기디자인 등 총 64개의 작품이 출품되었으며, 학생들이 4년 동안 익힌 학문을 바탕으로 과학적, 사회적 지식 등을 습득하고 이를 조형적으로 형상화 시킬 수 있는 창조적 디자인을 구현하였다.


□ 산업디자인학과 김승민 학과장은 “모든 것이 멈춘 2020년에도 예비 디자이너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스케치하고 목업을 만들었다”며, “뉴노멀 시대를 선도할 제품, 공간, 운송 분야의 신개념 디자인 작품들을 정성껏 준비했으니 오셔서 새 디자이너들이 해나갈 더 아름답고, 안전하고, 건강한 내일의 디자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산업디자인학과는 각종 생활제품과 전자제품 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 환경, 공공 등 인간의 생활환경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연구하고 교육하고 있으며, 미래사회 인간생활을 창조적으로 디자인하는 산업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