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공지사항

N1동 증명발급실 운영 일정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새글

작성자학사지원과  조회수94 등록일2025-07-04


N1동 증명발급실 운영 일정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1. 운영일정

증명서 자동발급기: ~ 2025. 12월까지

증명발급용 PC 2: 지속 운영 예정

증명서 자동발급기 운영 종료 후에는 증명발급용 PC 3대로 운영할 예정

 

2. 이용안내

이용장소: N1동 증명발급실

이용시간: 24시간, 상시운영

이용방법: 학번 및 비밀번호 로그인 -> 증명서 선택 -> 출력

수수료: 직접출력시 무료

학번, 비밀번호는 국립한밭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과 동일

공업대학교 졸업생의 경우 학사지원과 사무실로 방문

 

3. 전자증명서(PDF) 발급 변경사항

구분

당초

변경

시행일

전자증명서 발급시 제출처 기입

필수

제출처 기입 선택

(생략 또는 입력)

2025.7

전자증명서 유효기간 연장

3개월(90)

6개월(180)

2025.7

 

4. 모바일 서비스 개시(2025. 7)

주소: https://my.hanbat.ac.kr/certi.do (기존PC와 동일)

비용: 3,000(PDF, 유효기간 180)

 

5. 기타사항

증명서 자동발급기의 노후화로 인해 운영이 예정기간보다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발급기 운영 종료일이 확정될 경우, 본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처) 교무처 학사지원과 042-82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