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N1동 증명발급실 운영 일정 및 증명발급 관련 변경사항 안내 |
1. 운영일정
◦ 증명서 자동발급기: ~ 2025. 12월까지
◦ 증명발급용 PC 2대: 지속 운영 예정
※ 증명서 자동발급기 운영 종료 후에는 증명발급용 PC 3대로 운영할 예정
2. 이용안내
◦ 이용장소: N1동 증명발급실
◦ 이용시간: 24시간, 상시운영
◦ 이용방법: 학번 및 비밀번호 로그인 -> 증명서 선택 -> 출력
◦ 수수료: 직접출력시 무료
※ 학번, 비밀번호는 국립한밭대학교 통합학사정보시스템과 동일
※ 공업대학교 졸업생의 경우 학사지원과 사무실로 방문
3. 전자증명서(PDF) 발급 변경사항
구분 |
당초 |
변경 |
시행일 |
전자증명서 발급시 제출처 기입 |
필수 |
제출처 기입 선택 (생략 또는 입력) |
2025.7월 |
전자증명서 유효기간 연장 |
3개월(90일) |
6개월(180일) |
2025.7월 |
4. 모바일 서비스 개시(2025. 7월)
◦ 주소: https://my.hanbat.ac.kr/certi.do (기존PC와 동일)
◦ 비용: 3,000원(PDF, 유효기간 180일)
5. 기타사항
◦ 증명서 자동발급기의 노후화로 인해 운영이 예정기간보다 조기에 종료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동발급기 운영 종료일이 확정될 경우, 본교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별도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의처) 교무처 학사지원과 042-821-1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