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육/연구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취나물’ 성료

작성자기획과  조회수36 등록일2021-07-16
여대생 직무멘토링 현수막.jpg [569.1 KB]

여대생 특화 직무멘토링 성료

□ 국립 한밭대학교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교내에서 여대생의 동기부여 및 취업의욕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반기 여대생 직무멘토링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 대학일자리본부(본부장 박정호)가 주관한 이번 여대생 직무멘토링은 ‘여대생 취업 나에게 물어봐(취나물)’라는 의미의 부제로 취업선배 멘토링과 전공 및 관심분야별, 단과대학별, 계열별, 진출가능분야별 직무특강을 운영하였다.


 ○ 총 520여명의 학생들이 신청했으며, 1일차에는 한국건설안전공사 김서연 멘토의 직무소개 및 회사 채용정보, 현장경험, 취업준비과정 등 취업성공 멘토링에 이어 경상대학 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특강을 실시했다. 


 ○ 2일차에는 넷커스터마이즈 강수연, 이은지 멘토가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 및 현장경험, 취업성공 이야기 등을 전했다.


 ○ 마지막 3일차에는 정보기술 계열 진출분야 및 직무소개에 이어 삼성전자에서 생산관리 직무를 맡고 있는 한승민 멘토가 기업에 입사하기까지의 과정과 꿀팁을 전수하며 취업문턱에 있는 후배들에게 진솔한 이야기를 소개했다.


□ 한편, 대학일자리본부는 재학생 및 졸업생(지역청년 포함)의 진로 및 취업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을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상담(전화 042-828-8619~24)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