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류/산학

앤에스티, 한밭대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및 발전기금 기부

작성자기획과  조회수2,265 등록일2021-12-30
한밭대-엔에스티 산학협력 협약식2.jpg [460.5 KB]

한밭대학교는 28일 앤에스티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한밭대 최병욱 총장(왼쪽), 앤에스티 이정복 대표)

□ 국립 한밭대학교는 28일 교내에서 앤에스티(대표 이정복)와 대학‧지역 공유협력 기반의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천만 원의 장학금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 행사에는 최병욱 총장, 최종인 산학협력부총장, 우승한 산학협력본부장, 이원일 융합경영학과장, 박준병 융합경영학과 교수, 류방현 운영지원실장 등 대학 관계자와 앤에스티 이정복 대표, ㈜나노하이테크 김병순 대표, 한밭대학교 김은나, 한진경 동문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 앤에스티는 2012년 창업 후 안경렌즈 제조에 사용되는 몰딩용 테이프 개발과 생산판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의 산학연계 현장교육, 지역산업 진흥을 위한 연계사업 공동 추진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 한밭대 최병욱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코로나19 등 급변하는 어려운 환경에서 지역기업들의 어려운 점 및 요구사항 등을 잘 파악하고 대응하여 상생의 산학협력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또한 “이번 기부금이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잘 전달되어 성장의 발판을 마련해주는 계기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 앤에스티 이정복 대표는 “경영회계학과 16학번 동문으로서 후배 양성을 위한 마음으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학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