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류/산학

한국발전인재개발원과 상호협력 협약 체결

작성자기획과  조회수4,403 등록일2022-04-25
한밭대-한국발전인재개발원 상호협력 협약2.jpg [481.8 KB]




external_image



□ 우리 대학은 25일 대학본부 중회의실에서 한국발전인재개발원(원장 임덕빈)과 미래주도형 차세대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 협약식에는 최병욱 총장, 민병찬 산업대학원장, 권혁상 대학원행정실장 등 대학 관계자와 한국발전인재개발원 임덕빈 원장, 우창해 미래사업실장, 윤정은 신성장파트차장 등이 참석했다.

 

 ○ 양 기관은 △인력양성과 최고경영자과정 운영 공동협력 △학술․기술․정보 교환 및 공유 △취업 관련 정보공유 △시설․장비 등의 공동활용 등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우리 대학 최병욱 총장은 “한밭대학교는 과거 기계, 전기, 토목, 건축 등 공학을 기반으로 성장해 왔고, 현재는 산학협력에 있어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며, “그런 점에서 한국발전인재개발원과 협력할 수 있는 공통 분야를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이번 협약을 계기로 상호 발전적 관계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국발전인재개발원 임덕빈 원장은 “한국발전인재개발원이 대전으로 이전한지 1년이 지났고 그동안 지역에 기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 왔다”며, “미력하지만 전력산업 등 관련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로 인력양성과 학생들의 취업을 도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