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교류/산학

‘LINC 3.0 사업단 워크숍’ 개최

작성자기획과  조회수192 등록일2022-07-08
한밭대학교 LINC 3.0 사업단 워크숍 단체사진.jpg [430.2 KB]

external_image




□ 우리 대학 LINC 3.0 사업단은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통영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에서 사업 세부 운영계획 수립 및 검토를 위한 ‘LINC 3.0 사업단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 이번 워크숍에는 우리 대학 최종인 산학협력부총장(LINC 3.0 단장 겸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해 부단장, 산학협력중점교수, 직원 등 약 20여 명이 참석했다.


 ○ 이 자리에서 LINC 3.0 사업단 관계자들은 산학연협력 성장모델 확산을 통한 진화형 미래 인재 양성 및 기업가형 대학 육성을 목표로 부서 간 업무 공유를 통해 사업단의 비전을 제시하고, 향후 운영하게 될 세부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했다.


 ○ 우리 대학 LINC 3.0 사업의 대표적인 핵심 프로그램에는 산학연락관(ILO), 목표지향형 산학연협의체(CAMP), 가족기업, 테스트베드 캠퍼스 플랫폼, 기업설계전공과정 등이 있었으며,


 ○ 각 프로그램별 추진목적 및 필요성, 세부내용, 목표 및 성과관리 방안 등을 발표하고, 상호 피드백을 통해 수정·보완의 단계를 거쳐 향후 사업 운영의 지표가 되는 방안을 구성했다.


□ 최종인 단장은 “외부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내부의 역량 강화 또한 필수 요소로,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과 더불어 끊임없이 발전하는 사업단이 되길 희망한다”며,


 ○ “이번 워크숍에서 도출된 성과를 향후 사업단 업무 수행에 적극 활용하여 산학연협력의 중심대학인 우리 대학의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우리 대학은 2012년부터 10년 동안 LINC, LINC+ 사업을 연속 수행하면서 쌓아온 산학일체의 비전과 성과를 기반으로 향후 6년간 이어지는 LINC 3.0 사업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