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한밭대학교

HIGHHANBAT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한밭People

이동형 교수,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 공로상과 최우수논문상 수상

작성자기획과  조회수751 등록일2020-01-14
산업경영공학과 이동형 교수.bmp [50.8 KB]

산업경영공학과 이동형 교수

□ 이동형 산업경영공학과 교수가 지난 6일과 7일 필리핀 세부에서 열린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 ICNCT 2020 국제학술대회에서 공로상과 학술상을 수상했다.


 ○ 이 교수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4편의 논문을 발표하여 이중 ‘Impact of Havruta Learning Methods on Army Recruit Training’이란 논문으로 Best Paper Award를, 그동안의 학술대회 기여 공로로 Outstanding Service Award를 수상했다.


□ (사)국제차세대융합기술학회는 2016년 학제간 융합분야에 대한 학술활동을 통하여 융합기술에 대한 이론적 체계화와 보편화를 도모하고, 차세대 융합기술 분야의 발전을 통하여 국가 발전과 국제협력 증진에 기여하고자 설립되었으며 매년 1월과 7월에 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 이 교수는 “먼저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럽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산업융합 연구와 국제협력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한편, 이 교수는 산업공학 분야의 학술연구와 국제화 업적을 인정받아 2016년 한국산업경영시스템학회 한백학술상과 2017년 한국과학기술우수논문상을, 2018년에는 인문사회과학기술융합학회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을 수상하였으며, 2019년 1월에는 ICNCT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 7월에는 ICICT 국제학술대회 우수논문상 등 다수의 우수연구상을 수상한 바 있다.